최근 ‘서인영 백’을 출시해 완판 행진을 이어간 그는 ‘니나 리치’의 새 가방 컬렉션을 주제로 진행된 화보 속에서 화사함 가득한 봄 메이크업과 패션속에서 봄에 어울리는 파스텔톤의 가방들을 매치해 눈길을 끌고 있다. 서인영은 화이트 원피스에 오렌지 컬러의 투웨이 토트백을, 투톤 리본 스커트에는 옐로우 쇼퍼백을, 백설공주를 연상시키는 인상적인 스타일링에는 베이지 컬러의 투웨이 토트백을 매치해 청순하면서도 귀여운 모습을 표현했다. 또, 독특한 소재감이 돋보이는 네이비 스트라이프 탑에는 네이버 컬러의 투웨이 토트백을 매치해 발랄함을, 화이트 트렌치코트와 블랙 원피스에는 블랙 토트백을 매치해 실용적인 스타일을 연출했다.
또한, 연한 핑크 색상으로 통일한 의상에는 레드 핑크 컬러의 쇼퍼백을, 플라워 디테일의 스카이 블루 원피스에는 핑크, 베이지, 옐로우 컬러의 데일리백을 매치, 스타일리시함과 여성스러움을 동시에 잡았다. 서인영은 이번 화보에서 한층 더 예뻐진 미모를 과시하는 동시에 모델 못지 않은 놀라운 집중력과 통통 튀는 개성으로 한 컷 한 컷의 매력을 극대화했다.
한편, 서인영의 추가 화보들은 퍼스트룩 온라인(www.firstlook.co.kr)과 모바일 퍼스트룩(m.firstlook.co.kr)에서 만날 수 있다.
스포츠월드 연예팀
사진=퍼스트룩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