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이상민, 섹시미녀 3인방에게 대굴욕… 아찔한 김서림 테스트 ‘폭소’

입력 : 2013-02-21 17:11:59 수정 : 2013-02-21 17:11:59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자동차 지식창고 XTM ‘더 벙커’에서 뛰어난 진행실력을 뽐내고 있는 MC 이상민이 자동차 김서림 방지 효율을 확인해보는 테스트에서 미녀 3총사와 함께 아찔한 실험을 펼쳐 안방극장에 깨알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날 방송에서는 자동차의 많은 부분을 차지하는 유리와 틴팅에 관한 정보가 전파를 탄다. 틴팅에 관한 일반적인 오해와 기본지식부터 김서림 방지, 유막 제거 등 실생활에 유용하게 사용할 만한 정보들이 눈길을 끌 계획이다.

특히 이상민은 김서림 방지 스프레이와 필름의 성능 테스트를 위해 방문한 미녀 삼총사에게 둘러싸여 함박웃음을 짓게 된다고. 김서림 현상을 만들기 위해 투입된 미녀 삼총사를 위해 이상민은 룰라의 노래를 라이브로 선보이는 등 기쁜 마음을 감추지 못했다는 제작진의 전언. 하지만 이내 미녀 삼총사는 최신 노래는 없냐며 한껏 들뜬 이상민에게 굴욕을 선사해 폭풍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 밖에도 이 날 방송에서 이상민은 콜라로 유막을 제거할 수 있다는 속설을 직접 실험을 통해 알아보는 등 시청자의 눈높이에 맞춘 재미있는 코너들로 이목을 사로잡을 계획이다. XTM ‘더 벙커’ 관계자는 “매회 특정 주제를 갖고 다양한 실험을 통해 보다 재미있게 정보를 전달할 뿐 아니라 실생활에서 자동차 마니아뿐 아니라 초보자들까지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알짜 정보들을 대 방출하고 있으니 지속적인 관심과 사랑 부탁 드린다”고 덧붙였다.

한편, XTM ‘더 벙커’는 최근 이슈 되는 브레이크, 자동차 유리와 같은 꼭 필요한 부품 선택법을 비롯해 누구나 쉽게 할 수 있는 셀프 관리법 관련 상식 등 자동차를 가진 사람이라면 누구나 한번쯤 궁금해 할 정보를 알려주는 새로운 인포테인먼트 쇼다. 자동차 마니아 이상민과 자동차 리디자인 전문업체 한웅수 대표가 함께 진행을 맡았으며, 첫 방송부터 30대 남성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화제몰이 하고 있다.

윤기백 기자 giback@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