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SW포토] "윤진이 맞아?" … 화보 속 도희, 세련미 '철철'

입력 : 2013-12-09 16:15:00 수정 : 2013-12-09 16:49:59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도희가 도도한 매력의 화보를 공개해 눈길을 끌고있다.

최근 tvN '응답하라 1994'(이하 응사)로 인기몰이 중인 걸그룹 타이니지의 도희가 생애 첫 뷰티 화보 속에서 파티걸로 변신했다.

도희는 최근 발간된 스타스타일 매거진 하이컷 화보에서 스틸라와 함께 사랑스러운 매력 혹은 세련된 매력의 파티 메이크업을 연출했다.

러블리 컨셉트에서는 핫 핑크 입술과 반짝이는 로즈골드 눈매로 생기발랄한 모습을 완성했고, 시크 컨셉트에서는 아찔한 아이라인과 레드 입술로 세련되고 성숙한 매력을 뽐내며 '응사'에서는 볼 수 없었던 매력을 한껏 발산했다.

또한 도희는 처음 진행한 뷰티 화보임에도 스태프들의 설명에 귀 기울이며 신인답지 않은 열정을 보였으며, '응사' 속 윤진의 걸쭉한 전라도 사투리를 종종 선보이며 촬영장 분위기를 즐겁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도희 뷰티 화보에 누리꾼들은 "도희 다른 사람 같네" "도희보다 윤진이다 더 익숙해 어쩌지" "도희 색다른 매력 발견이다" 등의 반응을 나타냈다.

온라인 뉴스팀
사진=하이컷 제공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