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세계맥주 두개를 사면 덤으로 한개 더, 마트야 술집이야?'

입력 : 2013-10-09 13:19:11 수정 : 2013-10-09 13:19:11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세계맥주 두개를 마시면 한개를 더 주는 세계맥주 할인점이 생겼다. 바로 '일석이조, 2+1 골든존'을 전격적으로 론칭한 맥주바켓이 바로 그곳이다.

‘마트에서나 있을법한’ ‘특별한 날에나 있을법한’ 일이 맥주바켓에 가면 일상 생활이 된다.

고객만족과 창업시장의 화룡점정이 된 저렴한 셀프형 세계맥주 할인점시장에서 유난히 눈에 띄는 맥주바켓(대표 이효복)이 바로 특별한 일을 평범하게 만든 주인공이다.

맥주바켓은 고객의 실속과 마음까지 사로잡는 '일석이조, 2+1 골든존'을 고객마케팅과 이벤트의 일환으로 전격적으로 도입했다. 일시적으로 진행하는 단발성 이벤트가 아닌 연중 상시적으로 진행되는 행사로서 그 도입과 파급력은 상당히 크다.

일단, 매장을 찾는 고객의 발길부터가 달라졌다. 이미 저렴하고 실속있기로 소문났지만 '일석이조, 2+1 골든존'이 시작되자, 더욱 저렴하게 다양한 세계맥주를 즐기는 실속파는 물론, 여타 세계맥주 할인점을 찾았던 고객들에게 맥주바켓의 골든존이 입소문으로 알려지면서, 맥주바켓 매장을 찾는 고객이 큰 폭으로 증가 하고 있다.

'2+1(수입맥주 두개 구입시 한개더), 3+1, 4+1'의 매력적인 가격과 다양한 12종의 세계맥주 그리고, 라거맥주, 밀맥주, 흑맥주 등 맥주의 다양성에도 신경을 써 '원하는 맥주를, 고객의 입맛대로, 매력적인 가격에 제공하는 맥주바켓의 일석이조, 2+1 골든존'(사진)은 시작하자 마자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맥주바켓 골든존맥주로는 '산미구엘몰츠, 파울러너, 기린, 타이거, 레페브라운, 비트버거, 투이스, 주부르, 무스헤드, 리베스, 답, 에페스' 등이 진행되며, 이미 친숙한 대중적인 맥주와 터키, 호주, 독일 등 다양한 나라의 차별화된 맥주를 즐길 수 있게 구성되었다. 저렴한 가격, 다양한 세계맥주, 내가 원하는 맛의 맥주가 항상 있는 곳 그리고, 맥주마트가 현실로 매일매일 일상에서 만날 수 있는 곳, 그곳이 바로 맥주바켓이다.

또한, 맥주바켓은 고객에 대한 부분뿐만 아니라 가맹점에게도 고객에게 진행하는 것과 똑같은 이벤트를 진행한다. 즉, 고객에게 2+1인 세계맥주를 가맹점에게도 똑같이 2+1로 제공하는 것이다. 고객에 대한 이벤트를 매장에 똑같이 제공함으로써 매장 또한, 별도의 비용부담 없이 저렴하게 고객에게 판매함으로써 더 높은 매출과 수익을 올릴 수 있게 한 것이다.

이는 맥주바켓을 운영하고 있는 인토외식산업 이효복대표의 '본사와 가맹점이 서로 신뢰하고 같이 성공해야 한다'라는 경영철학을 직접 실천하는 대표적인 혁신사례라고 할 수 있다.

세계맥주의 다양한 맛을 선호하는 고객이 점점 증가하고, 세계맥주 판매량이 전년대비 높은 신장세를 올리고 있는 지금, '일석이조, 2+1 골든존'의 맥주바켓은 고객에게 더 좋은 양질의 맥주를 저렴하게 즐길 수 있도록 함으로써 셀프형 세계맥주 시장을 리드하고 혁신하는 대표적인 브랜드로 각광받고 있다.

현재, 맥주바켓은 전국 80여개점의 가맹점과 직영점 4개점을 운영하고 있으며, 고객과 가맹점의 눈높이에 맞춘 혁신을 계속 이어갈 예정이다. 또한, 고객마케팅과 차별화를 위한 홈페이지 리모델링, 신메뉴개발, 메뉴판ㆍ디자인신규개발과 BI 및 로고 업그레이드 등 지속적인 브랜드 차별화를 위한 노력을 계속적으로 진행해 나갈 계획이다.

향후, 맥주바켓은 골든존 세계맥주를 더욱 다양화 하여, 고객에게 더욱 풍성함을 전달할 예정이며, 차별화된 맥주바켓은 더 많은 고객사랑에 보답하는 브랜드로서 성장해 나아갈 계획이다.

류근원 기자 stara9@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