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화이트데이, 인기맛집 예약은 했어?

입력 : 2013-03-12 20:28:02 수정 : 2013-03-12 20:28:02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사랑하는 마음을 전하기 안성맞춤인 화이트데이가 얼마 남지 않았다. 마음이 담긴 선물도 중요하지만, 특별한 날을 더욱 특별하게 기념할 만한 장소도 미리 알아둬야 한다. 특별한 날에는 고급스럽고 분위기 있는 곳을 방문해 좋은 추억을 남기고 싶기 때문이다. 그렇다면 화이트데이에 여심을 사로잡을 수 있는 인기맛집은 어디인지 살펴보자.

▲강남역맛집 이자카야 포차 '코다차야 강남점'

특별한 날을 더욱 이색적으로 기념하고 싶다면, 강남역술집으로 유명한 '코다차야 강남점'을 방문해보자. '코다차야 강남점'은 500석 규모의 넓고 쾌적한 매장 분위기로 강남역 회식장소, 강남 모임장소 등으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 또한 여성들의 만족도가 높은 것으로도 잘 알려져 있다.

강남역 이자카야 포차 '코다차야 강남점'을 들어서면 마치 일본의 저잣거리를 걷는 듯한 기분을 느낄 수 있다. 신선한 품질로 유명한 군산횟집을 시작으로 이탈리야, 튀김야, 구이야, 철판야, 분식야, 코다야 등 7개의 전문점으로, 하나의 커다란 매장으로 운영되고 있기 때문이다. 각각의 전문점에서 100여 가지가 넘는 메뉴를 선보이고 있으며, 전문쉐프가 신선한 재료로 직접 만들기 때문에 맛과 품질 면에서도 확실히 인정받고 있다. 즉, 화이트데이에 방문하면 정말 기분 좋게 술 한잔 할 수 있는 맛집이라고 할 수 있다.

'코다차야 강남점'은 페이저(삐삐)를 이용해 주문과 결제가 가능한 시스템으로 운영하고 있으니 참고하자. 현재 이자카야 포차 '코다차야 강남점'은 여성고객 3인 이상 방문 시, 생맥주 1잔을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수유맛집 에 비슈라 수유 직영점 '수유 에 비슈라'

월드라이브뷔페 '수유 에 비슈라'는 고급스럽고 세련된 분위기를 내세워 품격 있는 외식공간을 선보이고 있다. 또한 '에 비슈라' 수유 직영점으로 운영되고 있는 만큼, 맛과 품질을 검증 받았다고 할 수 있기 때문에 화이트데이에 방문하면 맛과 멋이 가득한 곳에서 정말 좋은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수유 에 비슈라'는 고급스럽고 세련된 분위기와 어울리는 VIP고객서비스를 통해 높은 고객만족도를 실현하고 있다. 따라서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방문하면 정말 기분이 좋아진다. 때문에 특별한 날을 더욱 특별하게 느낄 수 있고, 무엇보다 좋은 추억을 만들 수 있다. 실제 화이트데이를 대비해 많은 예약문의가 이어지고 있다고 알려졌다.

월드라이브뷔페 '수유 에 비슈라'에서는 200여 가지의 세계 각국의 요리를 맛 볼 수 있으며, 전문쉐프가 즉석에서 만들기 때문에 장인의 손길까지 느낄 수 있다. 교통의 좋아 고객성도 높고, 11층에 위치해 있어 전망도 환상적이다. 따라서 화이트데이를 보다 특별하게 보내고 싶다면, '수유 에 비슈라'를 주목할 필요가 있다.

▲인천맛집 뷔페 레스토랑 '에빌리아'

인천맛집으로 유명한 부페 레스토랑 '에빌리아'는 가격대비 고급요리를 푸짐하게 즐길 수 있어 실속을 챙길 수 있는 맛집으로 잘 알려져 있다. 성인 1인 기준 평일 점심 11,000원, 평일 디너 및 주말 공휴일은 18,900원으로 저렴하기 때문에 주머니가 가벼운 커플들에게 안정맞춤인 곳이라고 할 수 있다.

'에빌리아' 관계자는 "점심시간에 스테이크 메뉴를 주문하면 뷔페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면서, "때문에 점심시간에 방문해도 실속 있게 즐길 수 있으며, 특별한 날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 수 있다"고 설명했다. 실제로 인근 지역의 직장인들에게 매우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상황이다.

'에빌리아'를 디너시간에 방문해도 좋다. 꽃게찜, 스테이크 등 더욱 푸짐한 메뉴라인을 갖춰질 뿐만 아니라 분위기도 좋다. 때문에 화이트데이에 조금 더 근사하게 분위기를 잡고 싶다면, 디너타임을 추천한다. 물론 주말에 방문해 화이트데이를 기념하는 것도 좋다.

▲압구정맛집 월드라이브뷔페 '압구정 에 비슈라'

월드라이브뷔페 '압구정 에 비슈라'는 압구정지역에서 6년 이상 오랜 사랑을 받고 있는 인기맛집으로, 편리한 접근성과 높은 브랜드 인지도, 맛과 품질, 서비스 등을 통해 신뢰가 가는 외식공간을 연출하고 있다. '압구정 에 비슈라'는 프로포즈 장소로도 유명세를 타고 있는데, 그 만큼 맛과 멋을 모두 갖추고 있다는 말이 된다.

'압구정 에 비슈라'는 250여 가지 이상의 화려한 고급요리를 자랑하며, 화학조미료를 자제하고 천연조미료로 맛을 내어 요즘 시대에 맞는 웰빙요리를 선보이고 있다. 방송에 출연할 정도로 그 실력을 검증 받은 전문쉐프들이 즉석에서 직접 요리를 만들고 있기 때문에 보는 것만으로도 배가 부르다는 느낌을 받는다. 마치 그림책에서 튀어나온 듯한 예쁘게 데코레이션된 메뉴들은 식감을 제대로 자극한다.

현재 월드라이브뷔페 '압구정 에 비슈라'는 높은 고객만족도를 지속적으로 유지하기 위해 '카빙서비스(즉석요리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대게, 전복구이, 통참치, 한우로스트비프 등이 고급요리가 카빙서비스 메뉴이며, 점심시간에는 2~4가지, 저녁시간에는 5가지 이상 제공하니 참고하면 된다. 참고로 평일 30인 이상 단체고객들이 예약을 하고 방문할 경우, 소주와 맥주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류근원 기자 stara9@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