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백지영 '여전히 뜨겁게' 뮤비 속 여진구 실체는?

입력 : 2014-05-27 00:43:53 수정 : 2014-05-27 00:43:53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배우 여진구가 가수 백지영의 신곡 '여전히 뜨겁게' 뮤직비디오 속 노인으로 밝혀져 놀라움을 자아냈다.

백지영이 26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신곡 '여전히 뜨겁게'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하자 뮤비 속 노인의 실체 또한 드러났다.

백지영의 '여전히 뜨겁게' 뮤직비디오 속 노인은 다름 아닌 배우 여진구였다. 그는 그룹 베스티의 해령과 젊은 시절 다정했던 연인 모습에서 노인의 모습까지 1인2역을 완벽히 소화해 시선을 모았다.

앞서 백지영은 티저 공개 당시 노인 역을 연기한 배우의 이름을 맞추는 이벤트를 진행한 바 있다.

백지영 소속사 WS엔터테인먼트는 "여진구는 뮤직비디오에서 노인 역할을 위해 특수 분장뿐만 아니라 노인의 걸음걸이, 떨리는 손짓 등의 디테일 한 부분까지 신경 쓰며 섬세한 연기를 펼쳐 감탄을 자아냈다. 또한, 여진구의 몰입도 높은 연기력으로 인해 현장에 있는 모든 스태프들의 눈시울이 붉어지기도 했다"고 전하기도 했다.

백지영은 이에 "어린 나이임에도 불구하고 집중력을 잃지 않고 감정에 몰입하는 모습에 놀라지 않을 수가 없었다"며 "훌륭한 배우가 뮤직비디오에 흔쾌히 응해줘서 너무 고맙다"고 밝혔다.

백지영 '여전히 뜨겁게' 뮤직비디오를 접한 누리꾼들은 "백지영 '여전히 뜨겁게' 여진구라니" "백지영 '여전히 뜨겁게' 드디어 공개" "백지영 여진구였어 '여전히 뜨겁게' 대박" "백지영 여진구, 진짜 소름"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 뉴스팀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