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박신혜, '1박2일' 모닝엔젤…오빠들 난리 났겠네

입력 : 2014-02-28 14:14:46 수정 : 2014-02-28 14:14:46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박신혜가 3월2일 오후 방송되는 KBS 2TV ‘해피선데이-1박 2일 시즌3(이하 ‘1박 2일’)’의 모닝엔젤로 깜짝출연해 '1박 2일' 멤버들의 아침을 환하게 밝힌다.

박신혜 소속사 S.A.L.T. 엔터테인먼트는 2월 중순 ‘1박 2일’ 전라남도 장흥 촬영장을 찾은 박신혜가 즐겁게 촬영을 마쳤고 이 모습이 이번 주 3월2일 방송되는 ‘1박 2일’을 통해 방송될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른 아침, ‘1박 2일’ 멤버들을 아주 특별한 방법으로 깨운 박신혜는 이 날 멤버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가졌고 1박 2일 멤버들 역시 졸린 아침을 환하게 밝힌 모닝엔젤 박신혜의 싱그러운 미모와 사랑스러움에 열광적인 환호를 보냈다는 후문이다.

박신혜가 모닝엔젤로 활약하며 훈훈함을 선사한 ‘1박 2일’은 3월2일 일요일 방송된다. 지난해 ‘7번방의 선물’ ‘이웃집 꽃미남’ ‘상속자들’로 스크린-브라운관을 오가며 종횡무진 대활약을 펼친 박신혜는 최근 한국 여배우로는 최초로 중국 소셜네트워크서비스 웨이보 600만 팔로워를 돌파하는 등 국내외에서 뜨거운 인기를 구가하고 있다.

특히 박신혜가 여주인공 차은상으로 열연한 ‘상속자들’은 중국 최대 동영상 사이트 ‘유쿠닷컴’ 누적조회수가 무려 10억뷰를 돌파하는 등 열기가 뜨겁다. 지난 해 중국, 일본, 태국, 필리핀 등 아시아투어를 가진 박신혜는 올 해도 바다 건너의 팬들과 지속적으로 만난다는 계획. 현재 박신혜는 조선시대 美의 공간 상의원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영화 ‘상의원’촬영에 돌입했다. 박신혜는 ‘상의원’에서 슬픔을 간직한 매혹적인 왕비로 열연을 펼친다.

최정아 기자 cccjjjaaa@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