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마녀사냥' 문소리 "난 동네에서 유명했다" 얼짱 소문 반박

입력 : 2014-02-15 02:40:38 수정 : 2014-02-15 02:40:38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영화 '관능의 법칙'으로 돌아온 영화배우 문소리가 과거 얼짱으로 불린 것에 대해 소감을 전했다.

문소리는 지난 14일 방송된 JTBC 예능프로그램 ‘마녀사냥’에 출연해 솔직담백한 입담을 뽐냈다. 이날 허지웅은 "예전에 문소리 씨를 인터뷰 한 적이 있는데 얼짱이었다고 하시더라. 옆 대학교에서 구경을 하러 갈 정도"라고 질문했다.

문소리는 "나는 동네에서 유명한 스타일이었는데 전국구로 나오니까 그렇게는 안 예쁘다고 하더라"며 "명륜동에서는 괜찮았는데 경국지색은 아니었나보다"고 전했다.

이어 "과거 사귀던 남자 친구가 연락이 안 돼 찾아갔다. 바람 피는 현장을 목격했다"며 "충격을 받으면 혈압이 떨어져서, 거기서 기절했다"고 말했다.

또  문소리는 "근데 기절할 정도로 사랑한 사람도 아니었고, 내 인생의 남자 중 100위에도 못 끼는 남자"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문소리 발언에 누리꾼들은 "문소리, 얼짱이었구나" "문소리 예쁘지" "문소리 그럼 남자가 100명 넘었다는 뜻인가?"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 뉴스팀
사진=JTBC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