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샤이니 "'미스코리아' 그리고 이연희 파이팅!" 응원 메시지

입력 : 2013-12-19 22:40:00 수정 : 2013-12-19 22:40:00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MBC 수목드라마 ‘미스코리아’가 시청자들에게 열띤 호응을 얻고 있는 가운데 소녀시대, 샤이니, EXO까지 드라마 ‘미스코리아’를 응원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18일 오후 드라마 ‘미스코리아’ 홈페이지에는 소녀시대를 비롯해 샤이니, EXO의 ‘미스코리아’ 응원 영상이 공개됐다. 공개된 응원 영상에서 소녀시대와 샤이니, EXO 멤버들은 같은 소속사 식구인 이연희와 드라마 ‘미스코리아’의 팬임을 자처하며 열띤 응원을 펼쳤다.

먼저 9명의 여신 걸그룹 소녀시대는 ‘미스코리아’를 통해 엘리베이터 걸에서 미스코리아가 되는 이연희의 팔색조 매력에 대해 기대를 드러내며 다 함께 입을 모아 “본방 사수”와 함께 “미스코리아 파이팅!”을 외쳤다.

미스코리아처럼 언제나 ‘빛나는’ 그룹 샤이니는 올 겨울을 후끈 달아오르게 만들 드라마 ‘미스코리아’의 막이 오른 것을 축하함과 동시에 “이번 ‘미스코리아’에서 이연희가 어떤 캐릭터 변신을 보여줄 것인지 기대된다"며 이연희와 드라마 ‘미스코리아’에 파이팅 넘치는 응원 메시지를 보냈다. 마지막으로 2013년 가요계를 흔든 무서운 신인 EXO는 “우리들의 영원한 퀸카 연희 누나가 이번에 미스코리아에 도전합니다”며 “MBC 수목미니시리즈 ‘미스코리아’ 저희 EXO와 함께 응원해 주세요”라며 같은 소속사 선배인 이연희와의 끈끈한 의리를 보여주었다.

이처럼 대한민국의 ‘핫’한 아이돌인 소녀시대, 샤이니, EXO까지 팬덤으로 물들인 드라마 ‘미스코리아’는 평범한 회사원들이 IMF로 망하기 직전의 화장품 회사를 살리기 위해 자신의 고교시절 전교생 퀸카였던 오지영(이연희)을 미스코리아로 만들기 위한 고군분투기.

18일 방송된 마지막 장면에서 눈물을 흘리는 이연희의 모습이 전파를 타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자극한 MBC 수목드라마 ‘미스코리아’는 오늘(19일) 밤 10시 2회가 방송될 예정이다.

윤기백 기자 giback@sportsworldi.com

사진=MBC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