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상속자들' 이민호, 사연있는 먹방에 시청자들 '감탄'

입력 : 2013-11-25 02:47:50 수정 : 2013-11-25 02:47:50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상속자들’ 이민호의 사연있는 ‘먹방’연기가 화제다.

이민호는 SBS 수목드라마 ‘상속자들’에서 오해와 갈등을 풀어내고자 하는 김탄의 용기가 담긴 사연 있는 ‘먹방’연기로 시청자들의 탄성을 자아냈다.

상속자들 13회에서 김탄은 약혼녀인 유라헬(김지원)과 그 가족 앞에서 서자인 것을 스스로 밟혀 아버지인 김남윤 회장(정동환)에게 한 푼 없이 쫓겨나 형인 김원(최진혁)의 집으로 찾아간다. 자신을 냉대하는 형 앞에서 애써 밝은 모습으로 맛깔스럽게 밥을 먹으며 “나 아버지에게 맞았어. 형 짐 쌀땐 아무 말씀 없으시더니 난 어떻게 땡전 한 푼 없이 내보내시냐. 서자라 그런가, 좀 서럽더라”라는 반전대사를 내뱉는다. 이민호의 능청스러운 연기와 최진혁을 향한 슬픈 대사가 묘한 반전을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애잔함에 불을 지피고 있다.

또 제국고등학교에서 김탄의 약혼녀인 유라헬(김지원)과 이보나(크리스탈)가 강예솔(전수진)의 집안이 강남의 룸살롱을 운영한다는 것을 알고 사회배려자 자리에 앉히며 괴롭히려 들자 김탄은 일 초의 망설임도 없이 들고 있던 학생의 접시를 뺏어 그 자리에 앉아 “배고프다”라는 말을 연신 뱉어내며 샐러드를 능청스럽게 먹어댄다.

이런 김탄을 본 최영도(김우빈)은 “룰을 깨시겠다?”라는 말을 하며 김탄의 옷에 음식을 쏟아 붓지만 김탄은 “내가 만든 룰이니까 내가 깨는 거야”라는 말로 한 단계의 성장을 보여주었다. 또 대화중이던 차은상(박신혜)이 김탄(이민호)에게 “도넛먹을래”라고 묻자 도넛을 먹고 있는 박신혜의 얼굴을 마주한 채 도넛의 반대쪽을 서슴없이 베어물며 상남자의 면모를 내비치기도 했다.

한편, 매회 자체 최고 시청률을 갱신 중인 ‘상속자들’은 14회 방송으로 22.1%(닐슨코리아 전국 기준)를 기록, ‘김탄앓이‘에 빠진 시청자에게 상속자들 15회 예고에 대한 기대감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스포츠월드 연예팀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