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이다희 동생 공개 "대한민국 모든 군인들 응원합니다"

입력 : 2013-10-22 14:23:55 수정 : 2013-10-22 14:37:07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배우 이다희가 휴가 나온 소속사 훈남 동생과 찍은 사진을 공개해 관심을 얻고 있다.

이다희는 지난 21일 자신의 미투데이에 "우리 막내 군대 휴가 나왔음. 훈련소 갈 때가 엊그제 같은데 벌써 상병이구나. 경례할 때 손 각도가 중요하다고 알려줬다. 성용아 힘내"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올렸다.

그는 이어 "그리고 대한민국의 모든 군인들을 응원합니다. 그리고 당신들이 있기에 우린 든든합니다"라고 덧붙였다.

공개된 사진 속 이다희는 휴가 나온 동생과 나란히 서있다. 특히 이다희는 귀여운 표정으로 거수경례를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한편 사진 속 훈남 동생은 이다희의 친동생이 아닌 소속사 막내 직원 강성용으로 연기자를 준비 중인 것으로 전해졌다.

'이다희 동생'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이다희 동생, 뭐야" "이다희 동생, 친동생인 줄 알았네" "이다희 동생, 누군가 했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 뉴스팀
사진=이다희 미투데이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