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신승훈, 성유리에 분노 "김건모랑 사귈거면 나랑…"

입력 : 2013-10-22 13:00:00 수정 : 2013-10-22 14:57:20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가수 신승훈이 성유리와 김건모의 열애설에 분노한 사실이 밝혀졌다.

21일 방송된 SBS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에서는 신승훈이 출연해 23년 자신의 음악인생과 함께 솔직한 입담을 자랑했다.

이날 MC 성유리는 과거 신승훈이 자신과 김건모의 열애설에 분노했던 사실을 폭로했다. 

성유리는 "김건모와 스캔들이 난 적이 있다. 신승훈이 한동안 연락이 없다가 나중에 격앙된 목소리로 '야 너 그럴 거면 나랑 사귀어'라고 말씀하셨다"라고 이야기했다.

이어 성유리는 "나한테 신승훈 선배님이 화를 내신 건 그때가 처음"이라고 웃으며 덧붙였다.

이에 신승훈은 "김건모랑 성유리가 사귀는 건 당연히 싫었다. 성유리는 내 동생이고 솔직히 김건모랑 교류가 없는 걸 잘 알고 있는데 갑자기 소문이 났기에 화가 났다"라고 해명했다.

그러면서 그는 "솔직히 말은 이렇게 하는데, 사실이 아니라는 걸 알고 있었다. 그 소문 때문에 성유리가 힘들어할까 봐 그렇게 말한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이날 신승훈은 다비치 멤버 강민경과의 열애설에 대해 해명해 눈길을 끌었다.

온라인 뉴스팀
사진=방송 화면 캡처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