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레이디스 코드, 음원사고…"귀신 소리가?"

입력 : 2013-09-05 13:30:48 수정 : 2013-09-05 13:53:52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레이디스 코드

걸그룹 레이디스 코드가 5일 두번째 미니 음반 '예뻐 예뻐'를 공개한 가운데 음원 사고가 발생해 화제다.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타이틀곡 '예뻐 예뻐'를 스트리밍으로 재생할 경우 정상적으로 음원이 들리지 않고 마치 귀신 소리 같은 음원이 재생되는 것.

음원이 공개된지 30분 정도까지 이 같은 현상이 일부 기기에서 계속됐고 1시간이 지난 오후 1시 현재 까지도 일부 기기에서는 이런 현상이 이어지고 있다.

이에 레이디스 코드의 소속사 관계자는 "우리도 왜 이런 사고가 발생했는지 모르겠다" 며 "다행히 지금은 일부 기기에서만 이런 이상한 소리가 들리는 것으로 파악하고 있다" 고 밝혔다.

한편, 레이디스 코드의 타이틀곡 '예뻐 예뻐'는 양동근이 랩 피처링에 참여했으며 슈퍼창따이가 작사, 작곡, 편곡, 프로듀싱을 맡았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레이디스 코드, 뭐지" "레이디스 코드, 예뻐 예뻐 제목 좋다" "레이디스 코드, 카라 보다 좋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 뉴스팀, 사진=레이디스 코드 뮤비 캡처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