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영원히 죽지 않는이소룡…정무문 스페셜 포스터 공개

입력 : 2013-08-09 15:03:49 수정 : 2013-08-09 15:03:49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세기의 전설 액션 배우 이소룡의 최고의 작품 영화 ‘정무문’(감독 나유)이 이소룡의 강렬한 카리스마를 고스란히 담은 스페셜 포스터를 전격 공개한다.

여기에 리얼 액션의 진수를 보여주는 30초 예고편이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어 눈길을 끈다.

누군가에게는 영웅이었고, 누구가에겐 꿈이었던 이름 이소룡, 현재까지도 그를 기억하며 재개봉을 손꼽아 기다리던 관객들을 위해 ‘정무문’이 특별한 선물을 준비했다. 바로 그 누구도 따라갈 수 없는 이소룡의 강렬한 카리스마가 느껴지는 스페셜 포스터를 전격 공개한다.

이번에 공개된 스페셜 포스터는 앞서 공개된 본 포스터와 달리 강렬한 표정으로 한 곳을 응시하고 있는 이소룡의 눈빛과 감정이 살아있는 모습이 눈길을 끈다. 또한 흑백버전의 포스터는 '영원히 죽지 않는 이소룡'이란 카피와 함께 그의 모습을 더욱 부각시키며 관객들의 시선을 모으기 충분하다 여기에 '전세계가 기억하는 진정한 영웅'이라는 카피는 관객들로 하여금 추억과 향수를 불러 일으키며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키고 있다.

포스터와 함께 공개된 30초 예고편은 시선을 집중시키는 리얼한 액션장면으로 40년 만의 화려한 부활을 예고, 관객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특히 영상의 시작과 함께 “나는 그와 같은 신이나 영웅이 될 수 없다”(성룡), “그의 영화를 관람하는 것은 일종의 축제였다” 등 그를 숭배하는 유명인들의 문구는 이소룡의 전설적 존재감을 입증하며 관람 욕구를 더한다.

여기에 “내가 1인자라고 말하지 않는다. 그러나 2인자라는 말도 받아들이지 않는다”란 이소룡의 자막은 이제껏 우리가 알고 있던 액션 스타 이소룡의 모습과는 또 다른 그의 모습을 함축적으로 보여주며 깊은 인상을 남기고 있다. 무엇보다도 쌍절곤을 휘두르며 멋진 발차기를 날리는 장면은 전설의 액션 스타가 펼치는 최고의 액션에 대한 기대감을 더한다.

40년 만에 리마스터링으로 재개봉 하는 ‘정무문’은 오는 29일개봉한다.

강민영 기자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