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제이워크, ‘크라우드 펀딩’으로 미니앨범 제작

입력 : 2013-06-03 20:48:33 수정 : 2013-06-03 20:48:33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젝스키스 출신 장수원, 김재덕으로 이뤄진 남성 듀오 제이워크가 데뷔 팬들과 함께하는 특별 이벤트를 준비했다.

오는 9월에 발매되는 미니앨범을 크라우드 펀딩을 통해 제작하기로 한 것. ‘크라우드 펀딩’이란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를 이용해 소규모 후원이나 투자 등의 목적으로 인터넷과 같은 플랫폼을 통해 다수의 개인들로부터 자금을 모으는 행위를 말한다.

제이워크는 크라우드 펀딩을 통해 ‘팬들과 함께하는 제이워크(J-Walk) 미니앨범 제작 프로젝트’를 실시하고 미니앨범 제작 과정을 공개할 예정이다.

팬들은 이 프로젝트를 통해 제이워크의 미니앨범 제작에 직접 참여할 수 있으며 프로젝트 페이지 상단의 ‘진행과정’을 통해 앨범이 제작되는 과정을 직접 볼 수 있다.

팬들의 참여를 통해 제작되는 이번 프로젝트는 팬들은 물론 제이워크에게도 의미있고 특별한 선물이 될 것으로 보인다.

프로젝트에 참여할 경우 후원금액에 따라 제이워크의 참여감사메일, 앨범 커버 속지에 참여자 이름 기재, 앨범 커버 디자인 친필 싸인 티셔츠, 친필 싸인 CD, 제이워크와 함께하는 단체 채팅방 초대, 화상통화(스카이프), 참여 감사 손편지, 저녁식사 자리 초대, 작사 참여 기회, 일일 데이트 등이 리워드로 제공된다.

팬들과 함께하는 제이워크(J-Walk) 미니앨범 제작 프로젝트’는 8월30일까지 진행된다.

최정아 기자 cccjjjaaa@sportsworldi.com 사진=MBC 방송화면 캡처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