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아바타'에 이은 새로운 전설-니켈로디언 '코라의 전설' 런칭

입력 : 2012-10-05 11:32:03 수정 : 2012-10-05 11:32:03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인기 애니메이션 ‘아바타-아앙의 전설’의 후속작인 ‘코라의 전설’이 니켈로디언 채널을 통해 오는 10일(수) 저녁 8시에 국내 최초로 공개된다.

‘코라의 전설’은 지난 4월 미국 첫 방영에서 450만명 시청자의 눈을 사로잡으며 동 시간대 시청률 1위를 비롯해 주간 애니메이션 순위 1위를 차지했다. 또한 국내 최고의 애니메이션 스튜디오 ‘미르’와 함께 공동제작한 작품으로 더욱 눈길을 끌고 있다.

‘코라의 전설’은 ‘아앙’이 죽은 후 극적으로 변한 70년 후를 배경으로 현대적 요소를 가미해 화려한 액션과 웅장한 배경이 돋보이는 작품이다. 새로운 아바타 ‘코라’가 평화로운 세계를 위해 악과 맞서 싸우는 내용으로 코믹과 액션, 사랑과 우정 등 다양한 이야기가 녹아있다.

런칭과 더불어 주인공 캐릭터가 그려지는 애니메이션 스케치 과정과 ‘코라’가 완성되기까지의 비하인드 영상을 특별 제작해 니켈로디언 채널에서 독점 공개된다.

한편 니켈로디언 홈페이지(www.nick.co.kr)에서는 ‘코라의 전설’ 런칭을 기념,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코라의 전설’ 인물 관계도를 보고 주인공의 이름을 맞히면 아이팟 나노, 닌텐도DSi 등의 푸짐한 선물을 준다.

강민영 기자 mykang@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