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여친구' 이승기-신민아, '강심장'서 닭살 호흡

입력 : 2010-08-03 16:55:44 수정 : 2010-08-03 16:55:44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오는 11일 첫방송하는 SBS 새 수목드라마 ‘내 여자 친구는 구미호’의 이승기-신민아 커플이 SBS ‘강심장’에서 닭살 호흡을 과시했다.

3일 밤 방송되는 ‘강심장’은 이승기, 신민아를 비롯해 박수진, 노민우, 티아라의 효민 등 이번 드라마의 연기자들이 총출동, ’내 여자친구는 구미호‘ 스페셜로 꾸며진다.

특히 화제의 커플인 이승기와 신민아는 즉석에서 닭살 커플 포즈 등을 선보이는 등 스스럼없이 다정한 모습으로 환호를 자아냈다. 이어 신민아는 이승기와의 특별했던 첫 만남을 털어놓고, 촬영 에피소드 등을 공개해 관심을 집중시켰다.

토크 도중 이승기가 신민아에게 따로 이메일까지 보내며 특별한 애정을 쏟은 사실도 밝혀졌다. 이날 신민아는 엉뚱하면서도 솔직한 입담으로 강호동을 당황케 하며 녹화 내내 큰 웃음을 줬다는 후문이다.

이날 방송에서는 ‘내 여자 친구는 구미호’의 주요 장면들과 이승기가 부른 드라마 O.S.T곡 ‘정신이 나갔었나봐’의 뮤직비디오도 처음으로 공개된다. 

스포츠월드 탁진현 기자 tak0427@sportsworldi.com

<통합뉴스풀>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