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우리결혼했어요' 송재림 질투 "이상윤 더 좋다고 해"

입력 : 2014-11-01 17:01:02 수정 : 2014-11-01 17:47:35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우리 결혼했어요’의 송재림이 가상아내 김소은을 향한 ‘폭풍 질투’로 웃음을 자아냈다.

1일 방송되는 MBC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4’ 사전 녹화에서 송재림은 김소은과 이야기를 나누던 중 얼마 전 있었던 김소은의 드라마 제작발표회 이야기를 꺼냈다.

송재림은 자신보다 이상윤이 더 좋다고 한 기사를 봤다며 서운함을 드러냈고, 김소은은 그런 뜻이 아니라며 황급히 해명에 나섰다. 그럼에도 송재림은 자신과 찍어 올린 사진에는 없던 하트가 이상윤과 찍어 올린 사진에는 있더라며 질투심을 드러냈다. 

또 이날 방송에서 송재림은 외출을 위해 립스틱을 바르는 김소은에게 직접 발라주겠다며 로맨틱한 모습을 보일 것으로 전해졌다.

'우리결혼했어요' 방송 예고를 접한 누리꾼들은 "'우리결혼했어요' 송재림, 이상윤에 질투 날만" "이상윤 멋있지" "'우리결혼했어요' 송재림 이상윤 질투 귀엽다" "'우리결혼했어요' 송재림 이상윤 신경쓰이나"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 뉴스팀
사진=MBC 방송 화면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