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남영주, 한 달 만에 11kg 감량 완벽 몸매… 적나라한 라인 '아찔'

입력 : 2014-09-16 14:10:12 수정 : 2014-09-16 17:32:07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K팝스타3' 출신 가수 남영주의 첫 번째 싱글 '6시 9분'의 앨범 포스터가 화제를 모으고 있다.

6일 남영주의 소속사 제이제이홀릭미디어는 남영주의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남영주의 첫 공식 데뷔 싱글의 포스터를 공개했다.

페이스북에는 "남영주의 컨셉 포스터를 공개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첫 번째 싱글 앨범 포스터가 보인다.

공개된 포스터 속 남영주는 샤워커튼 뒤로 완벽한 실루엣과 각선미를 뽐내고 있다.

소속사 관계자는 "먼저 공개된 재킷 이미지와 같이 최대한 노출을 하지 않고도 남영주의 매력적이고 섹시한 모습을 표현하고자 했다. 그 의도가 가장 잘 표현된 이미지를 포스터로 정했다"고 설명했다.

앞서 남영주의 소속사는 남영주가 1개월 만에 11kg 감량해 현재 체중이 47kg가 됐다고 밝힌 바 있어 늘씬해진 그의 포스터에 더 눈길이 간다.

남영주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남영주 몸매 대박이다" "진짜 남영주 몸매?" "남영주 11kg이나 뺐구나 대단" "남영주 11kg 감량이라니 대단" "남영주 앨범 기대된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 뉴스팀
사진=남영주 공식 페이스북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