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가을 국내 최고 보컬리스트들의 노래가 다시 울려퍼진다.
오는 25일 방송을 앞둔 ‘더 리슨: 우리 함께 다시’는 시즌 최초 혼성 멤버로 구성, 역대 최고의 라인업으로 가요계 진짜 실력자들이 선보이는 고퀄리티 버스킹을 예고한다.
지난 시즌에 이어 짙은 감성의 무게감 있는 무대를 선사할 레전드 보컬리스트 먼데이 키즈와 특유의 감성과 마성의 보이스를 겸비한 케이시, 대한민국 여자 보컬리스트 중 최고의 가창력으로 인정받는 HYNN(박혜원), 정식 멤버로 합류하게 된 소울풀한 음색의 독보적인 R&B 싱어송라이터 방예담이 합류해 기대감을 높인다.
여기에 청춘을 닮은 목소리의 소유자로 드라마 ‘선재 업고 튀어’ OST를 통해 더욱 인기 고공행진 중인 엔플라잉의 메인보컬 유회승, 남심 여심 모두를 저격하는 국보급 보컬리스트 DK(디셈버), 매력적인 감성 보이스를 지닌 ‘사막에서 꽃을 피우듯’의 주인공 우디, ‘보이스 코리아 2’ 우승자이자 ‘보컬의 교과서’ 이예준, 특유의 음색으로 귀를 사로잡는 신인 가수 이비가 새롭게 합류해 9인 9색 국내 최강 보컬리스트 라인업을 완성했다.
가을바람과 함께 네 번째 이야기로 돌아온 ‘더 리슨: 우리 함께 다시’는 ‘찾아가는 버스킹’을 모토로 음악이 필요한 곳의 신청을 받아 버스킹 배달을 떠난다. 서울을 시작으로 공주, 대구, 홍성 등 대한민국 방방곡곡을 다니며 버스킹을 신청한 이들에게 선물 같은 하루를 선사, ‘음악 힐링 여행기’의 정수를 보여줄 예정이다.
버스킹을 신청한 곳이면 어디든 가야 하기 때문에 장소 불문, 예측 불가한 다양한 콘셉트의 버스킹들이 예고돼 기대감을 높인다. 힘든 일상을 보내는 이들에게 위로를 전하는 1:1 노래 선물 ‘텐트 버스킹’부터, 음악을 사랑하는 청춘들과 더 리슨 멤버들의 ‘캠퍼스 듀엣 버스킹’, 시골 마을 어르신들을 위한 ‘시골길 버스킹’은 물론 국내 최초 118층 전망대 및 아쿠아리움 버스킹까지, 잠시도 눈을 뗄 수 없는 스펙타클한 전개와 스케일로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음원을 방불케 하는 고퀄리티 버스킹을 통해 국내 최고의 보컬리스트 3인방 먼데이 키즈, DK(디셈버), 엔플라잉 유회승이 듣는 이의 마음을 울리는 최강 고음 유닛 무대를 보여줄 예정이며, 호소력 짙은 가창력으로 대한민국 최정상 남녀 보컬로 자리매김한 유회승&HYNN(박혜원), 감성을 자극하는 음색 조합 방예담&케이시 등 다채로운 혼성 유닛의 환상적인 컬래버레이션도 펼쳐진다. 여기에 바이미, 김영석 등 개성 가득 신예 아티스트들까지 스페셜 게스트로 참여, 많은 이들의 취향을 저격할 보다 풍성한 무대를 담아낸다.
또한 음원 차트 상위권에 진입해 큰 화제를 모았던 지난 시즌 단체곡 ‘오래된 노래’가 현재까지도 계속해서 TOP100 차트에 머무르며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가운데, 이번 ‘더 리슨: 우리 함께 다시’에서는 시즌 최초로 2곡의 단체곡 음원이 공개될 예정이다. 남자 멤버들의 리메이크 신곡 ‘추억은 만남보다 이별에 남아’, 여자 멤버들의 리메이크 신곡 ‘사랑 먼지’를 비롯해 멤버들 고유의 매력을 고스란히 담아낸 개인 신곡들 또한 발매될 예정이어서 더욱 기대를 모은다. 25일 밤 11시 30분 첫 방송.
정가영 기자 jgy9322@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