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산식품 전문기업 ㈜팜스코(대표 김남욱)의 신선육 브랜드 하이포크가 NS홈쇼핑과 익산시가 주최하는 ‘NS 푸드페스타 2024 인(in) 익산’에 참가해 행사를 마쳤다고 2일 밝혔다.
‘오늘 페스타의 하이라이트, 하이포크’라는 슬로건 아래 하이포크는 다양한 인기 제품을 준비해 이벤트와 시식 프로그램을 운영했다.
이번 행사에서 하이포크는▲하이포크 동물복지 삼겹살 ▲하이포크 더블치즈 스테이크 ▲하이포크 오색현미 육원전 ▲하이포크 도니좋소 떡갈비 등의 제품을 선보였다.
이날 하이포크는 오전부터 인기 제품들의 시식코너를 운영하고 할인판매를 진행했다. 인파가 몰려 행사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한 가운데, 방문객들을 위해 준비한 제품들을 모두 조기 완판 시키는 등 성과를 기록했다고 업체 측은 밝혔다.
업체 측에 따르면 축제 참가자들은 하이포크 제품의 품질과 맛에 높은 만족도를 보였다. 특히 동물복지 삼겹살의 부드러운 식감과 깊은 풍미와 함께 더블치즈 스테이크와 육원전, 떡갈비 등은 풍부한 육즙과 이색적인 비쥬얼과 남녀노소 좋아하는 반찬으로 많은 이들의 입맛을 사로잡았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하이포크는 동물복지를 실천하는 브랜드로서의 가치를 강조하며,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믿을 수 있는 먹거리를 제공하는 데 중점을 뒀다. 팜스코는 ESG 경영을 실천해 지속가능한 축산 환경 생태계를 구축하고 소비자들에게 더 안전하고 품질 좋은 축산 식품을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연구하고 있다.
팜스코의 하이포크는 소비자와의 소통을 더욱 강화하며 다양한 채널을 통해 자사 제품의 우수성을 알리는 기회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하이포크 관계자는 “NS 푸드페스타에서 하이포크 제품들이 많은 소비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은 가운데 그 인기를 실감할 수 있었다”며 “특히 동물복지 삼겹살과 같은 프리미엄 제품들이 높은 관심을 끌며 완판되는 성과를 확인해, 앞으로도 건강하고 안전한 먹거리를 제공하며 소비자들에게 신뢰받는 브랜드가 되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박혜선 기자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