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한예슬이 뷰티 포인트를 밝혔다.
30일 유튜브 ‘Allure Korea’에는 ‘드뮤어 그 자체, 한예슬이 올타임 리즈인 비결’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영상 속 한예슬은 “뷰티 팁, 요즘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게 얼굴에서 눈가 그리고 입가, 목 등 이런 것들이 조금 밸런스가 잘 맞았을 때 얼굴이 예뻐 보이더라고요”라고 밝혔다. 그는 “그래서 탄력 관리와 이 밸런스를 굉장히 중요하게 생각하고 있어요”라고 강조했다. 이어 “그리고 또 제가 요즘에 유튜브도 열심히 하고 있는데요”라고 근황을 밝혔다.
한예슬은 “어쨌든 카메라에 계속 얼굴을 비추다 보니까 비율에 따라서 굉장히 예뻐 보일 때가 있고 조금 더 아쉬울 때가 있더라고요”라고 전했다. 그는 “그래서 요즘에 유행하는, 아니면 요즘에 좀 핫한 이 중안부 관리 있잖아요. 좀 오버립을 함으로써 내려온 나의 어떤 이 하관을 좀 탄력 있게 끌어올릴 수 있는 립 관리를 많이 신경 쓰고 있어요”라고 설명했다.
한편, 한예슬은 10살 연하의 연극 배우 출신 류성재와 2021년 5월부터 공개 열애를 이어왔다. 두 사람은 최근 혼인신고 소식을 알리며 정식으로 부부가 됐다. 한예슬은 유튜브 채널 ‘한예슬is’를 운영하며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정다연 온라인 기자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