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325이엔씨 ”故 제이윤 장례식 16일부터 비공개 진행” (공식)

입력 : 2021-05-15 16:37:40 수정 : 2021-05-15 16:44:34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현정민 기자] 그룹 엠씨더맥스 멤버 故 제이윤(본명 윤재웅)의 장례 절차가 16일부터 진행된다.

 

15일 엠씨더맥스 소속사 325이엔씨는 “해외에 체류 중인 제이윤 유족의 입국 시기에 맞춰 16일부터 장례 절차가 진행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어 “코로나19 확산 방지 및 유족의 의견에 따라 장례식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이오니 너그러운 양해를 부탁드린다”라며 “우리 곁을 떠난 제이윤을 추모하고 애도해주신 모든 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고 전했다.

 

앞서 故 제이윤은 지난 13일 갑작스러운 사망 소식을 전해 충격을 안겼다. 비보에 엠씨더맥스 멤버들을 비롯해 동료 연예인들의 추모가 이어지고 있다.

 

한편 1982년생인 고인은 그룹 엠씨더맥스 멤버로 지난 1999년 엠씨더맥스의 전신인 문차일드 멤버로 가요계에 데뷔했다. 이후 이수 등과 함께 엠씨더맥스의 바이올린, 베이시스 담당으로 활동, 특히 귀여운 외모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2008년에는 음악가 빈크와 함께 프로젝트 그룹인 모노토닉(Monotonik)을 결성하기도 했다. 또한 그룹 인피니트, 러블리즈 등 울림엔터테인먼트 소속 가수들의 음악과 다수의 CM송을 만든 작곡가로도 왕성하게 활동했다. 

 

mine04@sportsworldi.com

 

사진=제이윤 인스타그램 

<스포츠월드>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포토

브레이브걸스 민영, 청청 패션도 완벽 소화
  • 브레이브걸스 민영, 청청 패션도 완벽 소화
  • 한예슬, ♥연하남친이 반한 우아한 미모
  • 김세정, 올림머리 하고 ‘찰칵’…매일이 리즈
  • 효민, 늘씬한 각선미+청순한 미모… 완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