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헤이즈 “슬럼프 넘겨 무사히 새 앨범 만들었다…감사” [톡★스타]

입력 : 2021-05-15 14:40:40 수정 : 2021-05-15 15:15:17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현정민 기자] 가수 헤이즈(Heize)가 새 EP 작업 비하인드를 털어놓았다. 

 

피네이션(P NATION)은 지난 14일 공식 SNS를 통해 헤이즈의 일곱 번째 EP ‘헤픈(HAPPEN)’ 메이킹 영상을 공개했다. 

 

이날 헤이즈는 “어떻게 보면 슬럼프였다. 몇 개월은 단 한 글자도, 단 한 음도 떠오르지 않는 나름대로의 고민의 시간들이 있었다”라며 “그렇지만 그것들을 잘 넘겨서 많은 사람들과 새로운 앨범을 무사히 만들어냈음에 너무 감사하다”고 밝히며 11개월 만에 새 앨범을 발표하는 소감을 전했다. 

 

이와 함께 앨범을 준비하며 스케줄을 소화하는 헤이즈의 모습도 그려졌다. 헤이즈는 단독 호스트로 출연했던 네이버 NOW. ‘일기’ 시즌2 마지막 방송에 아쉬움을 드러내며, 시즌3로 돌아올 것을 예고했다. 

 

이어 새 EP의 수록곡 ‘미안해 널 사랑해’ 피처링 녹음 현장도 공개됐다. 헤이즈는 “‘워킹데드’라는 시리즈물을 접하게 됐다. ‘인류가 존재하는 한 세상이 끝나도 사랑이라는 감정은 끝이 나지 않는구나’라는 생각을 하면서 ‘미안해 널 사랑해’라는 곡을 쓰게 됐다”라며 곡 탄생 비화를 전했다. 또 피처링에 참여하게 된 김필에게 감사 인사를 전하며 훈훈함을 자아냈다. 

 

또한 ‘미안해 널 사랑해’ 스트링 녹음 현장에서 헤이즈는 “마음에 드냐”는 스태프의 물음에 “‘마음에 든다’라는 표현도 부족하다”라고 답하며 음악 팬들의 기대감을 한껏 고조시켰다. 

 

‘헤픈’은 헤이즈가 약 11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보이자, 지난해 싸이가 수장으로 있는 피네이션에 합류 후 처음으로 발표되는 앨범이다. 타이틀곡 ‘헤픈 우연’을 포함해 다채로운 8곡이 수록되어 있다. 

 

헤이즈의 일곱 번째 EP ‘헤픈(HAPPEN’은 오는 2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mine04@sportsworldi.com

 

사진=피네이션 제공 

<스포츠월드>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포토

브레이브걸스 민영, 청청 패션도 완벽 소화
  • 브레이브걸스 민영, 청청 패션도 완벽 소화
  • 한예슬, ♥연하남친이 반한 우아한 미모
  • 김세정, 올림머리 하고 ‘찰칵’…매일이 리즈
  • 효민, 늘씬한 각선미+청순한 미모… 완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