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보이스캐디, 스타워즈 에디션 출시...디즈니와 콜라보

입력 : 2021-05-06 09:52:08 수정 : 2021-05-06 09:52:06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권기범 기자] 거리측정기 브랜드 보이스캐디(브이씨, 김준오 대표)가 디즈니(Disney)의 스타워즈(Star Wars)와 콜라보레이션한 보이스캐디 스타워즈 에디션을 출시한다.

 

이번 에디션은 세계 최초로 골프 거리측정기 브랜드와 스타워즈가 진행한 콜라보레이션으로, 보이스캐디의 시그니처 모델인 SL2와 레이저 거리측정기 CL2, L5를 스타워즈 등장인물인 ‘다스베이더(Darth Vader)’, ‘스톰트루퍼(Stormtrooper)’ 그리고 ‘BB-8’로 재해석 했다. 기존 제품의 특징을 유지하며 컬러감과 디테일로 영화 속 캐릭터 느낌을 재현한 것이 특징이다.

 

보이스캐디 SL2 스타워즈 에디션은 ‘다스베이더’ 특유의 다크한 무게감과 강렬함을 담기 위해 바디를 검은색으로 전면 교체하고 빨간색 포인트로 느낌을 살렸다. 바디를 감싼 가죽에는 은하 제국(Galactic Empire)의 심볼이 각인되어 포스를 더했다. 외부 LCD UI도 무드를 맞춰 완성도를 높였고, 전용 파우치와 스타워즈 디보트 툴이 특별 구성되어 스타워즈 에디션만의 감성을 느낄 수 있다.

 

보이스캐디 CL2 스타워즈 에디션은 ‘스톰트루퍼’에서 영감을 받아 재탄생 했다. 흰색과 검은색 컬러 조합과 유광 표면 그리고 디테일한 포인트들로 스톰트루퍼의 특징을 살렸다. 기존 CL2의 형태와 선들이 캐릭터의 특징을 돋보이게 하여 더욱 완벽한 디자인을 담을 수 있었다. 본 에디션은 퍼스트 오더(First Order) 심볼로 장식한 전용 파우치와 스타워즈 디보트 툴 구성이다.

 

마지막 L5 스타워즈 에디션은 스타워즈의 신스틸러 캐릭터인 ‘BB-8’을 모티브로 재디자인 했다. 특유의 산뜻한 컬러감과 바디 패턴을 DDP(Direct Digital Printing) 기술로 입체감 있게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접안 렌즈와 VC로고는 은은한 메탈이 도는 노란색을 사용해 안드로이드의 질감을 살렸으며, 전용 파우치 또한 흰색과 노란색 조합으로 BB-8만의 귀여운 감성을 담았다.

 

모든 에디션들은 기존 기능을 유지하고 있어 한국지형에 정확한 보이스캐디의 기술력을 그대로 경험할 수 있는 것을 물론 코스에서 남다른 스타일을 연출 할 수 있다. 콜라보레이션 제품은 디자인 경험이 풍부한 디자인 파트너 사인 호호호(HOHOHO., LTD)와 협력하여 진행했다.

 

보이스캐디 김준오 대표는 “보이스캐디 레이저 거리측정기를 사랑해주시는 고객들이 매년 눈에띄게 증가하고 있어, 이에 보답하고자 이번 에디션을 준비하게 됐다”며 “여성 고객들을 위한 미키 에디션도 하반기 출시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보이스캐디 SL2 스타워즈 에디션은 5월 10일 출시 예정이며 CL2, L5도 순차적으로 출시할 계획이다. 

 

polestar174@sportsworldi.com

 

<스포츠월드>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포토

브레이브걸스 민영, 청청 패션도 완벽 소화
  • 브레이브걸스 민영, 청청 패션도 완벽 소화
  • 한예슬, ♥연하남친이 반한 우아한 미모
  • 김세정, 올림머리 하고 ‘찰칵’…매일이 리즈
  • 효민, 늘씬한 각선미+청순한 미모… 완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