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갓세븐, 리패키지 앨범 발매… JB 자작곡 '매일' 등 수록

입력 : 2015-11-23 10:16:49 수정 : 2015-11-23 10:16:49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윤기백 기자] 갓세븐(GOT7)의 새 앨범 ‘MAD Winter Edition’이 23일 0시 공개됐다.

이번 음반은 지난 9월 발매한 'MAD'의 리패키지 앨범으로, 기존 수록곡에 신곡 '고백송', '매일', 이.별'이 추가 수록됐다.

타이틀곡 '고백송'은 JYP엔터테인먼트의 대표 프로듀서 박진영이 작사-작곡한 노래다. 용기 없는 남자가 노래의 힘을 빌어 사랑을 고백한다는 내용을 담고 있으며, 차가운 겨울 공기마저 따스하게 감싸주는 달콤한 멜로디가 인상적이다. 두 번째 트랙인 '매일'은 JB가 처음 선보이는 자작곡으로, 갓세븐을 사랑해주는 모든 사람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노래다. 주니어가 작사가로 참여한 세 번째 트랙 '이.별'은 밤 하늘의 별을 이별에 비유한 서정적인 가사로 마음을 울린다.

'고백송'의 뮤직비디오에는 짝사랑에 가슴 앓이하는 사람들을 위해 '고백 산타'로 변신한 갓세븐의 모습이 담겨있다. 곡 제목인 '고백송'에서 착안해, 학교 강당에서 서프라이즈 이벤트를 마련하고 학생들의 고백을 도와주는 콘셉트로 촬영을 진행했다.

한편, 'MAD Winter Edition'은 Happy, Merry 총 두 가지 버전으로 제작됐으며, 빨간색과 초록색을 이용한 디자인은 크리스마스 트리를 떠올리게 한다.

giback@sportsworldi.com

<스포츠월드>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포토

한예슬, ♥연하남친이 반한 우아한 미모
  • 한예슬, ♥연하남친이 반한 우아한 미모
  • 김세정, 올림머리 하고 ‘찰칵’…매일이 리즈
  • 효민, 늘씬한 각선미+청순한 미모… 완벽
  • 이주연, 칼군무로 '무대 장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