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효린, 일본 뮤직 페스티벌서 존재감 각인

입력 : 2022-09-24 14:59:09 수정 : 2022-09-25 08:54:20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가수 효린이 일본 뮤직 페스티벌 ‘ODD BRICK FESTIVAL 2022’를 뜨거운 열기로 가득 채웠다.

 

효린은 지난 23일 요코하마에서 열린 일본의 초대형 뮤직 페스티벌 ‘ODD BRICK FESTIVAL 2022’(오드 블릭 페스티벌)에 출격, 현지 팬들을 단숨에 매료시켰다.

 

이날 요코하마 바닷가 바로 앞 야외 스테이지에 등장한 효린은 트렌디한 비트 위 화려한 보컬을 느낄 수 있는 ‘Blue Moon’으로 포문을 열었고, ‘SAY MY NAME’, ‘BODY TALK’를 연이어 열창하며 그루브한 리듬 아래 진한 보컬색을 자랑했다.

 

이어 ‘Layin’ Low’로 축제 분위기를 뜨겁게 달군 효린은 최근 발매한 신곡 ‘NO THANKS’로 쿨한 매력까지 드러냈다. 관객들과 친밀하게 호흡하며 현장을 ‘효린표 라이브’로 가득 채운 효린은 특히 ‘So What’ 무대에서 폭발적인 에너지를 발산, 일본 현지 팬들로부터 끊임없는 호응과 찬사를 한 몸에 받았다.

 

‘ODD BRICK FESTIVAL 2022’는 R&B, 재즈, 힙합 등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즐길 수 있는 축제의 장으로, 올해 처음 개최됐다. 그간 다양한 퍼포먼스를 펼쳤던 효린을 페스티벌 측에서 직접 초청한 만큼, 효린은 음악과 하나가 되어 K팝을 위상을 보여주는 것은 물론, 열도도 인정할 ‘K팝 퀸’의 진가를 여실히 증명했다.

 

열도를 한껏 뒤흔든 효린은 남은 하반기에도 ‘페스티벌 퀸’으로 대중과 만난다. 효린은 먼저 오는 25일 ‘2022 조이올팍페스티벌’에 출연, 풍성한 밴드 사운드와 함께 특별한 라이브를 보여준다. 이어 30부터 10월 1일까지 열리는 ‘KCON 2022 SAUDI ARABIA’에 출연해 짜릿한 전율을 또 한 번 안길 전망이다.

 

한편, 각종 해외 페스티벌을 휩쓸며 활약 무대를 넓히고 있는 효린이 ‘2022 조이올팍페스티벌’에서 또 어떤 감동적인 라이브를 선사할지 기대가 모이는 가운데, 효린은 앞으로도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