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SSEM, 경력 개발자 등 ‘두자릿수 채용’ 나선다

입력 : 2023-03-08 01:00:00 수정 : 2023-03-07 17:17:24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알고리즘 세금신고 1위 앱 SSEM(대표 천진혁)이 두자릿수 규모의 경력직을 채용한다고 7일 밝혔다.

 

이는 개인사업자 대상 세금신고 서비스의 고도화 및 신규 서비스 개발을 통한 사업 포트폴리오 확장을 위해 마련됐다.

 

모집 분야는 ▲프론트엔드 개발 ▲백엔드 개발 ▲고객경험(CX) 기획 ▲앱 서비스 기획 ▲전략 기획 등 5개 분야이며, 채용 규모는 00명으로 두자릿수다.

 

채용 절차는 ▲서류 전형 ▲대면 면접 순으로 진행된다. 자세한 채용 공고 확인 및 지원은 채용 전문 플랫폼 사람인, 워크넷, 잡코리아 등에서 확인 가능하다.

 

SSEM 관계자는 “뛰어난 역량을 가진 우수 인재 영입을 통해 개인사업자들이 사업 본연에 집중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혁신적인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SSEM은 개인사업자가 종합소득세·부가가치세·인건비 등 세금을 보다 쉽고 편리하게 신고할 수 있도록 돕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세금신고 앱이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