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국민이 축복” 박수홍♥김다예 결혼식 사진 공개…천사들의 만남

입력 : 2022-12-25 17:04:22 수정 : 2022-12-25 18:56:21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방송인 박수홍이 아내 김다예와의 결혼식 사진을 공개했다.

 

25일 박수홍은 자신의 SNS 계정에 “인생에서 가장 행복했던 순간 함께해 주신 많은 분과 축하 인사 보내주신 모든 분께 감사 인사드립니다. 덕분에 기적 같은 나날들 보내고 있습니다. 고맙습니다. 행복한 크리스마스 보내세요”라고 전했다.

 

이날 일명 ‘박수홍의 왼팔’ 가족 같은 후배 개그맨 김인석도 박수홍의 결혼식을 축하하며 “너무나도 아름답고 행복했던 수홍 선배님, 다예 형수님의 결혼식을 마치고 감사한 마음 그리고 행복한 마음을 간직한 채 오늘 저희들끼리 작은 크리스마스 파티를 했다”는 글을 남겼다.

 

이어 김인석은 “그동안 누리지 못했던 행복들을 조금씩 찾아가고 있는 두 분. 앞으로 더 행복한 일들 많이 생겼으면 좋겠다. 길에서 만나는 분들마다 축하해주시고 응원해주셔서 감동스러웠다”고 덧붙였다.

 

네티즌들은 “박수홍씨, 국민이 축복합니다”, “힘들었던 시간만큼 더 행복하시길”, “부인이 엄청난 미인. 본방사수각” 등 뜨거운 반응으로 박수홍의 결혼을 축하했다.

 

앞서 박수홍은 지난 23일 서울의 한 예식장에서 김다예와 결혼식을 올렸다. 두 사람은 이날 박경림, 김수용, 김국진, 유재석 등 동료 연예인과 지인들의 축하 속에 예식이 진행됐다.

 

한편, 두 사람의 결혼식과 신혼 일상은 TV CHOSUN '조선의 사랑꾼'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최정아 기자 cccjjjaaa@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