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365mc ‘수다날 특강’… “수험생, 건강하게 지방 쏙 빼볼까”

입력 : 2022-12-06 01:00:00 수정 : 2022-12-05 21:24:11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365mc가 고3 수험생들을 위한 건강 멘토로 변신했다.

 

365mc는 최근 수능을 치른 고3 수험생들을 위한 ‘수능 후 다이어트로 날아올라(수.다.날) 특강’을 지난 25일 천안여자상업고등학교에서 진행했다고 밝혔다.

 

2014년 처음 시작된 수능특강은 그동안 수능 준비로 지친 수험생들을 위로하고, 수험생들의 ‘버킷리스트’ 중 하나인 다이어트 성공을 건강하고 올바른 정보를 통해 이룰 수 있도록 기획됐다.

 

올해 수능 특강은 지방흡입 특화 의료기관 365mc 안양평촌점 권민성 대표원장이 365mc 의료진 대표 강연자로  나섰다. 특강은 ▲비만이란 ▲비만 치료를 위한 식이요법 ▲ 운동요법 ▲ 약물요법 ▲지방흡입 등 비만 시술 등으로 구성됐다. 팔뚝, 복부, 허벅지, 얼굴 등 수능을 마치고 커진 부분비만에 대한 학생들의 고민 해소에도 일조했다.

 

권민성 대표원장은 “다이어트 성공의 키포인트는 세트포인트를 재설정하는 것”이라며 “세트포인트는 뇌가 지정한 체중의 기준으로 이 기준을 체중감량에 맞게 낮추기 위해서는 생활습관, 식습관을 수정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조언했다.

 

이어 “다이어트는 조바심을 내기보다는 장기전이라는 생각으로 끼니를 거르는 습관보다 건강한 식단을 오래 유지하는 것에 초점을 맞추라”고 덧붙였다.

 

학생들의 질의응답에 답변하는 시간도 가졌다. 권 대표원장은 학생들이 갖고 있던 크고 작은 궁금증을 세심하고 정확한 정보를 통해 해소해줬다.

 

이외 수험생을 위한 ‘나를 뛰어넘는 도전’을 주제로 365mc 초고객만족실 이혜경 과장도 강연했다.

 

한편, 365mc는 비만 하나만 집중하는 의료기관이다. 온세상에 사랑과 나눔을 실천한다는 정신으로 누적 기부 총액 34억을 돌파하는 등 매해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