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현대모비스, 26일 ‘세이브더칠드런 DAY’ 연다

입력 : 2022-11-25 17:22:14 수정 : 2022-11-25 17:22:14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프로농구 울산 현대모비스(단장 이승민)가 오는 26일 오후 2시 울산 동천체육관에서 열리는 전주 KCC와의 홈경기에서 ‘세이브더칠드런 DAY’를 진행한다.

 

 현대모비스는 아동학대 예방의 날을 맞이해 경기장 2층 복도에서 세이브더칠드런 안내 부스를 운영한다. 어린이날 선언문 전시 및 제작 체험 등 아동학대 피해 인식 개선을 위한 다양한 행사를 준비했다.

 

 이날 홈경기장에서 진행되는 ‘퀴즈’, ‘응원단을 이겨라’ 등의 이벤트가 세이브더칠드런과 관련돼 있으며 경품으로는 선언문 엽서 세트, 텀블러 백 등을 증정한다. 또한 하프타임에는 세이브더칠드런 동부지역본부와 협약식을 진행한다. 세이브존 및 칠드런존에서 관람하는 관중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세이브더칠드런 굿즈를 6명에게 증정한다.

 

 이 밖에도 2층 복도에서 진행되는 ‘사랑의 바스켓’ 참여자에겐 100만원 상당의 여행 상품권 추첨 기회가 주어진다. ‘세이브더칠드런 DAY’ 티켓 예매는 현대모비스 농구단 공식 홈페이지, KBL 공식 애플리케이션에서 가능하며 세이브존 및 칠드런존에서 홈경기 관람을 하는 관중은 자동으로 티켓당 2000원의 기부금을 적립하게 된다.

 

사진=현대모비스 제공

<스포츠월드>


최원영 기자 yeong@sportsworldi.com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