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야무진 아이브 리즈 “좌우명은 ‘휩쓸리지 말자’” [화보]

입력 : 2022-11-22 17:03:00 수정 : 2022-11-22 18:26:43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당당한 싱글들을 위한 즐거운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싱글즈가 K팝 대세 그룹 아이브의 멤버 리즈의 비주얼 화보를 공개했다. 리즈는 평소 탄탄한 보컬은 물론, 귀여운 외모로 사랑 받는 만큼 이번 화보 역시 그녀의 매력이 가득 담겼다. 특히 이번 화보는 기존에 멤버들과 함께 한 화보가 아닌 단독화보임에도 자신감 넘치는 모습을 보여주며 촬영장의 스태프들이 찬사를 아끼지 않았다는 후문이다.

 

아이브의 최신곡 ‘애프터 라이크(After LIKE)’가 밀리언셀러를 기록하며 리즈는 느낀 바가 많다. “음악 방송 무대에서 팬들을 만난 것이 매우 특별한 경험이었다. 그 동안 무관중 무대에 섰는데, 이번 활동에서 관객들을 만나며 새로운 즐거움을 알게 되었다”며, 여기에 기존보다 발랄한 곡임을 생각해 밝은 에너지를 전하기 위해 노력했다고.

 

 

이와 더불어 “관심에 상응하는 음악과 무대를 선보여야겠다는 의지가 훨씬 단단해졌다. 많은 이들이 아이브에게 보내준 사랑에 보답하는 확실한 방법이니까”라며 당당하게 말했다. 

 

오는 12월 1일은 아이브의 데뷔 1주년이다. 리즈에게 그 동안의 활동 중 계속 꿈으로 꾸고 싶은 순간으로 첫 해외 공연을 꼽았다. “많은 관객들 앞에 서는 게 처음이기도 했고, 언어가 통하지 않음에도 불구하고 우리의 노래를 따라 부르고 함성을 보내는 모습에 마음이 벅찼다”며 첫 해외여행이었기에 더욱 특별했다는 소감도 덧붙였다. 마지막으로 좌우명을 묻는 질문에는 “‘휩씁리지 말자’다. 내 의견을 분명하세 표출해야 하는 순간에 흔들리지 않기 위해서”라고 단단해진 마음을 보이기도 했다.

 

 

한편, 사랑스러움이 듬뿍 담긴 아이브 리즈의 비주얼 화보는 싱글즈 12월호에서 만날 수 있다. 

 

현정민 기자 mine04@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