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자급자족원정대’ 허안나, 이상준에 “꼴보기 싫어” 대폭발

입력 : 2022-10-14 19:37:32 수정 : 2022-10-14 19:37:32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개그우먼 허안나가 동료 개그맨 이상준과 제작진이 방송 내내 여성 게스트에게 집중하자 결국 폭발했다.

 

지난 13일 오후 10시 '채널 IHQ'를 통해 방송된 <자급자족원정대> 41회에는 멤버들(이만기·윤택·이상준·허안나)의 강원 철원 방문기가 담겼다.

 

이날 방송에는 철원 홍보대사로도 알려진 일본 출신 모델 겸 방송인 모에카가 게스트로 등장했다. 이상준은 방송 내내 모에카에게 애정 표현을 하며 일방적인 구애 공세를 펼쳤다.

 

방송 말미까지 이 같은 이상준의 구애 공세가 이어졌다. 특히, 철원 특산물 자급자족을 마친 뒤 요리를 하는 과정에서 이상준은 모에카가 칼질을 잘하고 있음에도 "위험해"라고 걱정을 해줬다.

 

이상준의 밑도 끝도 없는 발언에 허안나는 결국 "짜증나"라며 폭발했다. 이어 "아우! 꼴 보기 싫어"라고 목소리를 높였다.

 

모에카를 향한 구애는 이상준뿐만이 아니었다. <자급자족원정대> 제작진 역시 모에카에게만 집중하며 허안나에게 꾸중을 들었다.

 

특히, 허안나가 무를 캐러 가는 장면에서는 제작진 카메라 3대의 앵글이 모두 모에카에게만 향했다. 아무도 허안나를 쫓아가지 않은 것. 이에 허안나는 "아무도 나 안 따라와?"라며 "세 대가 한 명만 찍고 있으면 어떻게 해"라고 지적했다.

 

이 밖에도 <자급자족원정대> 41회에서는 멤버들의 △소이산 모노레일과 은하수교 체험 △천연 용출수로 키운 철원 고추냉이 자급자족 △철원 쌀 수확 대결 등이 공개됐다.

 

한편, 미디어 엔터테인먼트 그룹 IHQ 자체 제작 프로그램 <자급자족원정대>는 이만기·윤택·이상준·허안나가 출연, 지역 곳곳을 다니며 특산물을 자급자족해 요리를 선보이는 '자급자족 라이프' 예능이다. 매주 목요일 오후 10시 채널 IHQ를 통해 시청할 수 있다. 다시 보기는 IHQ에서 운영하는 OTT(온라인 동영상 서비스) '바바요'(babayo)를 통해 가능하다.

 

최정아 기자 cccjjjaaa@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