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코요태, 왕년 인기로 역주행 출발

입력 : 2022-10-07 20:42:21 수정 : 2022-10-08 11:42:47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코요태(김종민, 빽가, 신지)가 인기를 구가하고 있다.

 

지난 5일 코요태는 신곡 ‘영웅’과 ‘반쪽’을 발매, 공개와 동시에 국내 주요 음원사이트 차트인은 물론, 발매 이틀이 지난 지금까지 상위권을 유지하며 굳건한 인기를 자랑하고 있다.

 

오랜 기간 동안 변함없이 사랑해 준 팬들과 대중에게 전하는 코요태의 진심을 가사에 녹여낸 신보 ‘LET’s KOYOTE’에는 신나는 멜로디도 가미돼 떼창을 유발하는가 하면, 뭉클함까지 선사한다.

 

코요태의 진심이 통했다는 것을 증명이라도 하듯 ‘LET’s KOYOTE’의 더블 타이틀곡 ‘영웅’과 ‘반쪽’은 국내 음원사이트 차트에 이름을 올렸고, 팬뿐만 아니라 대중으로부터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정식 음원 발매 전 9월 17일 춘천에서 진행된 ‘팸팸페스타’에서 신곡 ‘영웅’을 깜짝 공개하며 현장을 열광의 도가니로 이끈 코요태가 전국을 ‘영웅’과 ‘반쪽’으로 물들이고 있는 가운데, 그 열기를 직접 느낄 수 있는 2022 콘서트 투어 ‘LET’s KOYOTE!’ 역시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앞서 코요태는 오는 11월 5일과 6일 세종대학교 대양홀에서 개최되는 2022 코요태 콘서트 투어 ‘LET’s KOYOTE!’ 서울 공연 티켓을 오픈, ‘국민 그룹’답게 티켓팅 시작과 동시에 치열한 예매 전쟁을 보여줬다.

 

이런 가운데, 소속사 제이지스타에 따르면 ‘LET’s KOYOTE!’ 서울 공연이 매진에 임박해 코요태의 위상을 다시 한번 실감케한다. 특히 서울 공연 티켓 오픈 후 “창원에서도 콘서트 했으면”, “다른 지역도 하나요?”, “전주 공연도 있나요?” 등 공연 오픈 요청이 쇄도하고 있어 현재 추가 지역 오픈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는 후문이다.

 

5일 컴백과 동시에 데뷔 24년 만에 첫 쇼케이스를 개최하며 2022 콘서트 투어 ‘LET’s KOYOTE!’ 맛보기를 보여준 코요태가 이번 서울 공연 준비에도 열과 성을 다해 준비하고 있다고 알려져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순정’, ‘비몽’, ‘실연’ 등 명곡에 새로운 떼창 유발송 ‘영웅’과 ‘반쪽’까지 추가되며 코요태가 더욱 풍성한 히트곡 메들리를 예고한 한편, 2022 코요태 콘서트 투어 ‘LET’s KOYOTE!’ 서울 공연은 11월 5일과 6일 양일간 세종대학교 대양홀에서 진행되며, 티켓 예매는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가능하다.

<스포츠월드>


김재원 기자 jkim@sportsworldi.com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