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한정민, 웨딩드레스 입은 조예영에 “진짜 사랑하고 있구나” 눈물 (돌싱글즈3)

입력 : 2022-08-14 22:57:38 수정 : 2022-08-14 22:57:38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돌싱글즈3’ 한정민이 조예영과 웨딩 촬영을 앞두고 눈물을 보였다.

 

14일 방송된 MBN 예능 ‘돌싱글즈3’에서는 웨딩화보 촬영에 나선 한정민, 조예영 커플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한정민은 웨딩드레스를 입은 조예영의 모습에 “기분이 이상해”라며 한동안 말을 잇지 못했다. 덩달아 울컥한 조예영은 눈물을 보였고, 한정민도 참았던 눈물을 쏟았다.

 

조예영은 “왜 우냐”고 물었고, 한정민은 “진짜 예뻐”라며 조예영과 포옹했다.

 

인터뷰에서 조예영은 “드레스를 입고 나왔는데 정민 씨가 울더라. 그런 반응을 저는 처음 받아봤다. 전 사람에게도 받아보지 못했던 반응이어서 처음보다는 너무 설레고 좋았다”고 전했다.

 

또한 한정민은 “마음이 좀 이상했다. 제가 그때 이 사람을 진짜 사랑하고 있구나 생각했다”며 눈시울을 붉혔다.

 

이어 “되게 예뻐서 그 예쁜 모습을 더 좋은 데서 못 해준다는 마음이 갑자기 들었다. 마음이 상해서 눈물이 났다”고 말했다.

 

윤설화 온라인 뉴스 기자

사진=‘돌싱글즈3’ 방송 캡처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