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에이티즈, ‘뮤뱅’서 지상파 첫 1위 “에이티니 고마워”

입력 : 2022-08-06 08:54:17 수정 : 2022-08-06 08:54:17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그룹 에이티즈(ATEEZ)가 데뷔 후 첫 지상파 음악방송 1위의 영광을 차지했다.

 

5일 방송된 KBS2 ‘뮤직뱅크’에서 에이티즈는 지난 29일 ‘더 월드 에피소드 1 : 무브먼트(THE WORLD EP.1 : MOVEMENT)’ 타이틀곡 ‘게릴라’ 무대를 선사했다. 역동적이면서도 칼 같은 군무에 무결점 비주얼을 뽐내며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이날 1위 후보에 오른 에이티즈는 디지털 음원 점수, 시청자 선호도 점수, 방송 횟수 점수, 음반 점수, 소셜미디어 점수를 합산한 결과 마침내 1위의 영광을 안았다. 에이티즈는 컴백 후 음악방송 3관왕은 물론 데뷔 이후 첫 지상파 음악방송 1위를 달성해 뜻깊은 하루를 맞이했다.

트로피를 손에 쥔 에이티즈는 “에이티니(ATINY, 공식팬덤) 너무 감사드린다고 말하고 싶다. 활동하면서 멤버들이 열심히 했는데, 정말 고생했고 사랑한다고 말하고 싶다”라며 뭉클한 수상 소감을 전했다. 이에 트위터 월드와이드 트렌드에는 #WeLoveYouATEEZ라는 해시태그가 등장했다. 

 

에이티즈의 ‘더 월드 에피소드 1 : 무브먼트’는 초동 판매량(집계 기간 7월 29일~8월 4일) 93만 장(한터차트 기준)을 돌파하며 자체 최고 기록을 경신, 국내외 실시간 음원 차트 줄 세우기 성공 등 K팝 팬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고 있다.

 

정가영 기자 jgy9322@sportsworldi.com

<스포츠월드>


정가영 기자 jgy9322@sportsworldi.com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