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국가부’, Part18 음원 발매…박창근→손진욱 감성 담았다

입력 : 2022-07-01 12:48:12 수정 : 2022-07-01 12:48:11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국민가수가 남다른 감성을 전한다. 

 

박창근, 이솔로몬, 하동연, 손진욱이 참여한 '국가가 부른다 Part18'이 1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번 앨범에는 지난달 30일 방송된 TV CHOSUN 예능 프로그램 '국가가 부른다'(이하 '국가부')에서 선보인 무대 중 국민가수 박창근, 이솔로몬, 하동연, 손진욱이 가창한 총 4개 트랙이 수록됐다.

 

이날 방송에서 국민가수는 서머 페스티벌 '무대의 신' 특집을 꾸미며 다채로운 무대를 선사했다. 무더위를 날릴 화려한 무대는 물론 각종 컬래버레이션까지 다양한 무대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그중에서 박창근은 이문세의 '그녀의 웃음소리 뿐', 이솔로몬은 하림의 '사랑이 다른 사랑으로 잊혀지네', 하동연은 임재범의 '낙인', 손진욱은 네미시스의 '베르사이유의 장미' 무대를 선보였고, 해당 음원을 '국가가 부른다 Part18'에 담아 감동을 이어간다. 

 

한편 국민가수는 현재 솔로 프로젝트 '국민가수 Color Film(컬러 필름)'으로 솔로곡을 순차적으로 선보이고 있다. 지난 3월부터 부산, 광주, 서울, 일산, 대구, 창원, 전주, 강릉까지 총 8개 도시 16회 공연을 성황리에 마무리했고, 내달 16~17일 양일간 올림픽공원 SK올림픽핸드볼경기장에서 '2022 내일은 국민가수 전국투어 콘서트 - 서울앵콜'을 개최한다. 

 

현정민 기자 mine04@sportsworldi.com

 

사진=n.CH엔터테인먼트 제공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