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폴킴, 현빈♥손예진 결혼식 축가 비하인드…“나도 가보고 싶었다” (유스케)

입력 : 2022-06-23 19:26:37 수정 : 2022-06-23 19:26:37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가수 폴킴이 현빈, 손예빈 결혼식 축가 비하인드를 공개한다.

 

24일 방송되는 KBS2 ‘유희열의 스케치북’에서는 폴킴이 게스트로 출연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폴킴은 첫 곡으로 데뷔곡 ‘커피 한 잔 할래요’를 노래하며 로맨틱한 무대를 선보였다. 이어진 토크에서 폴킴은 “이 노래가 최준 씨 노래인 줄 아는 분들이 많더라”라며 “다시 한 번 말씀드린다. 저의 자작곡이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그런가 하면, 최근 손예진, 현빈 결혼식에서 축가를 불러 화제가 된 것에 대해 비하인드 스토리를 전하기도 했다. “원래 정말 가까운 지인이 아니면 축가를 잘 하지 않는다”라고 말문을 연 그는 “손예진, 현빈 결혼식은 티켓팅 하고 싶은 마음이었다. 나도 가보고 싶었다”라고 솔직히 고백해 모두를 폭소케 했다고.

 

이어 결혼을 앞둔 관객들을 위해 즉석에서 축가를 선물해 눈길을 끌었다. 관객들의 요청으로 ‘모든 날, 모든 순간’과 ‘너였다면’을 선보였다고. 또한 그는 신곡 ‘Star’와 ‘One more time’ 무대도 선사했다.

 

지난 겨울에 전국 투어 콘서트를 마쳤다는 폴킴은 콘서트에 어머니가 함께했다고 고백했다. 그는 바이올린을 전공했던 어머니가 ‘너를 만나’의 전주 부분을 직접 솔로로 연주해줬다고 밝히며 “저보다 더 열심히 연습하시더라”, “땀에 온몸이 젖을 때까지 연습하셨다”고 설명했다. 이어 어머니의 연주 영상이 공개되자 울컥하는 모습을 보여 뭉클함을 자아냈다는 후문.

 

한편, ‘유희열의 스케치북’은 오는 24일 오후 11시 30분 방송된다.

 

양광모 온라인 뉴스 기자

사진=KBS2 제공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