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캡사이신 보이스’ 김의영, 직접 수확한 감자 기부 ‘훈훈’

입력 : 2022-06-23 16:03:42 수정 : 2022-06-23 16:03:41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가수 김의영이 기부천사로 변신했다.

 

김의영은 지난 21일 충남 논산에 위치한 논산중앙교회복지센터에서 운영 중인 푸드뱅크를 통해 직접 감자를 수확하고, 기부했다.

 

이번 기부활동은 김의영이 직접 밭에서 땀흘리며 수확한 감자를 기초푸드뱅크·마켓으로 조직된 국내 최대의 물적 나눔 시스템인 푸드뱅크에 전달하는 방식으로 진행됐으며, 열심히 캔 감자를 기부하며 훈훈한 분위기 속에서 진행됐다.

 

이날 김의영이 푸드뱅크 기부를 통해 전달한 감자는 결식아동, 독거노인 등 저소득 소외계층에게 지원되며 선한 영향력을 전파할 전망이다.

 

김의영은 지난해 3월 종영한 TV조선 '미스트롯 2' 출연으로 최종 5위를 기록, 특유의 시원함 넘치는 음색은 '캡사이신 보이스'로 불리며 많은 응원과 사랑을 받았다. 

 

최근에는 지난 19일 개최된 드림콘서트 트롯에 출연, '도찐개찐' 무대를 선보이며 김의영만의 시원한 음색까지 널리 전파했다.

 

한편, 김의영은 꾸준하면서도 다양한 활동을 통해 대중 앞에 나설 것을 예고, 추후 행보에도 많은 이들의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현정민 기자 mine04@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