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축덕’ 김재환, 손흥민 주접단으로 등장…밝은 에너지 선사 (주접이 풍년)

입력 : 2022-06-23 15:57:09 수정 : 2022-06-23 15:57:09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주접이 풍년’이 손흥민 편을 통해 특별한 재미와 감동을 선사한다.

 

23일 방송되는 KBS2 예능프로그램 ‘팬심자랑대회 주접이 풍년’(이하 ‘주접이 풍년’)에는 축구 하나로 세계를 들썩이게 만든 월드클래스 축구선수 손흥민의 주접단이 출연한다.

 

이날 방송에는 연령, 직업, 세대 불문 손흥민을 향한 열렬한 팬심을 가진 주접단이 등장한다. 이 중에는 한준희 축구 해설위원도 인정한 연예계 대표 ‘축구 덕후’ 가수 김재환이 모습을 드러내 현장에 밝은 에너지를 선사한다.

 

이외에도 유소년 시절부터 손흥민을 응원해온 팬카페 부운영자가 밝히는 미담은 물론, 팬들도 인정하는 60대 최고령 손흥민 박사 이모 팬이 지식을 대방출하며 재미를 더한다. 특히 손흥민 경기 직관이 평생소원인 60대 주접단을 위해 ‘주접이 풍년’ 제작진이 직접 나선 사연도 공개된다.

 

손흥민의 축구 역사와 레전드 경기 명장면뿐만 아니라 손흥민도 놀랄 만한 해외 팬들의 감동 메시지, 셀럽들의 응원 메시지까지 공개되며 감동을 전한다. 손흥민이 국적 불문 전 세계 팬들에게 사랑받는 이유가 낱낱이 밝혀지며 ‘주접이 풍년’을 통해 월드클래스 손흥민의 매력과 진가가 제대로 발휘될 예정이다.

 

또한 월드컵 응원 현장을 방불케 하는 열정의 서프라이즈 무대와 손흥민 주접단을 발칵 뒤집은 의외의 인물이 등장해 본 방송에 대한 기대를 이어가고 있다.

 

한편, ‘주접이 풍년’은 매주 목요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된다.

 

양광모 온라인 뉴스 기자

사진=KBS2 제공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