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라이크와이즈, 오프라인 접점 확대… 동탄 롯데백화점서 팝업

입력 : 2022-05-23 01:00:00 수정 : 2022-05-22 18:51:56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라이크와이즈(LIKEWIZE)가 모던하고 세련된 스타일의 골프웨어를 앞세워 소비자들과의 오프라인 접점을 확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와 관련 오는 26일까지 롯데백화점 동탄점에서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 팝업스토에서는 소비자들이 직접 브랜드 제품을 만져보고 입어볼 수 있다. 

 

이 브랜드는 필드에서만 착용하는 골프웨어를 넘어 일상 속에서 자연스럽게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디자인을 추구하고 있다. 지난해 브랜드 론칭 이후 국내는 물론 해외 시장까지 공략하며 고급스러우면서 감각적인 디자인을 바탕으로 차별화된 스타일을 정립해 나가는 중이다.  

2021년 자사몰을 중심으로 온라인 판로 확대에 주력했던 라이크와이즈는 무신사, 더카트골프 등 MZ세대들의 접근성이 우수한 판매처에 입점했다.  

 

골프웨어 시장이 크게 발달해 있는 일본에도 진출, 'Mid 90s Club'과 제휴하는 성과를 거뒀다. 이는 일본의 차세대 골프 커뮤니티로 다양한 골프 용품과 골프웨어 등을 전세계에서 엄선해 일본 내에 소개하고 새로운 골프 문화 형성에 앞장서고 있다. 이와 관련 Mid 90s Club을 통해 라이크와이즈는 지난해 도쿄 팝업 스토어를 개설했다. 올해 2월과 4월에도 도쿄 및 오사카에서 팝업 스토어를 운영했다. 

 

라이크와이즈 관계자는 “온라인을 통해 사랑과 관심을 보내준 소비자들이 오프라인 팝업 매장에서도 뜨거운 호응을 보여주고 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더욱 쉽게 찾을 수 있도록 오프라인 접점을 지속적으로 확대하며 국내는 물론 일본 등 해외에서도 영향력 있는 골프웨어 브랜드로 성장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