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손디아·빈센트블루, ‘별똥별’ OST서 컬래버

입력 : 2022-05-07 13:23:22 수정 : 2022-05-07 13:23:22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가수 손디아(Sondia)와 싱어송라이터 빈센트블루가 tvN 금토드라마 ‘별똥별’ OST를 통해 호흡을 맞춘다.

 

별똥별 OST Part.3 ‘그렇게 넌 나의 비밀이 되었고 – Sondia, 빈센트블루’가 오늘(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tvN 금토드라마 ‘별똥별’은 ‘별(STAR)들의 똥을 치우는 별별 사람들’이란 뜻으로, 하늘의 별과 같은 스타의 뒤에서 그들을 빛나게 하기 위해 피, 땀, 눈물을 흘리는 사람들의 리얼한 현장 이야기를 그린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이다.

 

세 번째 OST ‘그렇게 넌 나의 비밀이 되었고’는 뒤늦게 발견해 고백하지 못하고 걷잡을 수 없이 커져만 가는 오래된 사랑의 감정을 실키한 사운드로 담아낸 곡이다. 인트로의 피아노 컴핑부터 긴장감을 자아내고, 곡 전체를 관통하는 리듬감으로 고백하지 못한 사랑의 감정을 표현한다.. 극 중 오한별(이성경 분)과 공태성(김영대 분)의 서로를 향한 비밀스러운 마음을 미묘하게 그려내 몰입감을 더해줄 예정이다.

 

이 곡을 가창한 손디아(Sondia)와 빈센트블루는 드라마 ‘별똥별’을 위해 첫 호흡을 맞추어 더욱 의미 있는 감성 OST를 완성했다. 스페이시한 기타 사운드에 손디아(Sondia)와 빈센트블루의 섬세하고 매력적인 보이스가 하모니를 자아내며 쌉싸름하고 복잡 미묘한 감성의 결을 들려준다.

 

지난 방송에서는 ‘스타포스엔터 홍보팀장’ 오한별과 ‘스타포스엔터 간판 톱배우’ 공태성, ‘스타포스엔터 고문 변호사’ 도수혁(이정신)의 삼각 로맨스의 서막이 올랐다. 이에 ‘별똥별’들의 리얼 밥벌이 라이프가 그려지며 시청자들을 더욱 기대케 하고 있다.

 

한편, 배우 이성경, 김영대, 이정신, 박소진, 김윤혜, 윤종훈이 출연하는 tvN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 ‘별똥별’은 매주 금, 토 오후 10시 40분 방영되며, 별똥별 OST Part.3 ‘Sondia, 빈센트블루 – 그렇게 넌 나의 비밀이 되었고’는 오늘(7일) 오후 6시 모든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정가영 기자 jgy9322@sportsworldi.com

 

사진 = 블렌딩(VLENDING)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