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유퀴즈’ 임영웅, 진정성으로 시청자 울렸다…“팬들에게 받은 사랑, 음악으로 보답”

입력 : 2022-05-05 09:15:15 수정 : 2022-05-05 10:52:10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가수 임영웅이 진정성 있는 모습으로 ‘유퀴즈’ 시청자들을 울렸다.

 

임영웅은 지난 4일 방송된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이하 ‘유퀴즈’)에 출연했다.

 

MC 유재석과 조세호의 환호 속 등장한 임영웅은 밝은 시그니처 인사를 비롯해 정성껏 준비한 데뷔 첫 정규 앨범 ‘IM HERO’(아임 히어로) 소개부터 타이틀곡 ‘다시 만날 수 있을까’ 비하인드, 전석 매진 행렬을 이어가고 있는 전국투어 콘서트, 근황 등을 전하며 다채로운 토크를 이어갔다.

 

특히 임영웅은 노래와 팬들을 향한 진정성과 애정을 드러내며 팬들에게 받은 사랑을 음악으로 돌려드리고 싶다고 했다. 그는 “내가 들려드리는 음악을 즐겁게 들어주셨으면 감사하겠다”며 남다른 팬 사랑을 과시했다. 

 

임영웅은 또한 “팬분들께서 나를 보시면 어릴 때 좋아했던 가수를 보는 듯한 느낌이 든다고 하시더라”라는 말과 함께 코로나19로 인해 콘서트가 계속 취소되면서 끝내 임영웅 공연을 보지 못하고 하늘나라로 떠난 한 어머니 팬과 그녀의 자녀 사연을 들려주며 눈물샘도 자극했다.

 

유재석, 조세호와의 찰떡 케미는 물론 고품격 감성에 가려졌던 센스와 입담까지 뽐낸 임영웅은 현재 고민에 대해 “지금 내가 가진 것에 비해 너무나 큰 사랑을 받고 있다고 늘 생각하고 있다. 전보다 더 나아지기 위해 뭔가 계속 고민하고 노력하고 있는데 벽에 부딪힐 때 스트레스가 많이 온다. ‘사람들이 안 좋아하면 어떡하지’라는 걱정을 한다. 부딪치는 벽에 좌절하지 않고 넘어야지 하면서 나를 괴롭히는데, 나 자신이 나에게 빌런이 아닐까 싶다”라며 너무나 큰 팬들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꾸준히 고민하고 노력하고 있다고 전했다.

 

더 다양한 가수 임영웅을 보여드리기 위해 노력 중이라는 그는 꽃사슴 세트를 선물로 받으며 마지막까지 보는 즐거움을 선사했다.  

 

한편, 임영웅은 오는 6일 고양을 시작으로 전국투어 콘서트를 개최한다.

 

양광모 온라인 뉴스 기자

사진=‘유퀴즈’ 방송 캡처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