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첫사랑돌’ 위아이, 첫 단독 콘서트 더 기대되는 이유

입력 : 2022-04-15 10:16:21 수정 : 2022-04-15 10:16:20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4세대 청춘 아이콘’ 위아이(WEi)의 첫 단독 콘서트가 하루 앞으로 다가왔다.

 

위아이(장대현, 김동한, 유용하, 김요한, 강석화, 김준서)는 오는 16일과 17일 오후 6시 양일간 서울 KBS 아레나에서 2022 WEi CONCERT ‘FIRST LOVE’를 개최하고 팬들을 만난다. 

 

‘2022 WEi CONCERT ‘FIRST LOVE’는 지난 2020년 10월 데뷔 후 위아이가 처음으로 개최하는 단독 콘서트다. 눈과 귀가 즐거운 퍼포먼스는 물론 여섯 멤버의 가장 솔직한 매력을 오프라인으로 가장 가깝게 만나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에 앞서 위아이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멤버별 콘서트 D-DAY 알림 메시지와 무빙 포스터를 공개하며 궁금증을 한층 높였다. 콘서트를 앞두고 나날이 비주얼 리즈를 경신하고 있는 여섯 멤버들의 모습은 곧 오프라인으로 만나볼 완전체 시너지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렸다.

 

특히 이번 공연은 데뷔 후 첫 단독 콘서트인 만큼 루아이(팬덤명)와 위아이만의 시간으로 채워진다. 1년 7개월 동안 함께해준 팬들과 소통하며 감사함을 전하는 시간부터 매 무대 레전드를 보여준 위아이의 완성도 높은 퍼포먼스, 서로를 더 알아가는 시간까지 다채로운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한층 업그레이드된 무대와 단단해진 팀워크로 고품격 무대를 선사할 이번 2022 WEi CONCERT ‘FIRST LOVE’는 거리두기 좌석제, 발열 체크, 손 소독 등 코로나19 예방을 위한 공연 방역지침을 준수하여 진행된다.

 

데뷔 앨범 ‘IDENTITY : First Sight’부터 최근 발매한 네 번째 미니앨범 ‘Love Pt.1 : First Love’에 이르기까지 풍성한 셋리스트와 6인 6색의 숨겨둔 매력을 새롭게 만나볼 수 있는 무대로 채워질 이번 공연은 데뷔 첫 단독 콘서트를 넘어서는 감동을 안길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최근 미니 4집 공식 활동을 성료한 위아이는 다채로운 콘텐츠를 통해 팬들과 활발하게 소통하고 있다.

 

현정민 기자 mine04@sportsworldi.com

 

사진=위엔터테인먼트 제공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