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한예슬, ♥남친과 공개 데이트→진한 키스…“MBTI도 천생연분”

입력 : 2022-02-08 15:05:03 수정 : 2022-02-08 16:14:36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배우 한예슬이 남자친구와의 데이트 현장을 깜짝 공개했다.

 

8일 한예슬의 유튜브 채널에는 ‘남친소: 제 남자친구를 소개합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7개월 만에 유튜브를 재개한 한예슬은 “너무 보고 싶었는데 많이 지쳤다. 쉬고 싶었는데 이렇게 다시 만나니까 너무 좋다”며 “새로운 모습으로 새로운 마음으로 다시 시작해보려고 한다”고 운을 뗐다.

 

한예슬은 “내 인생에 가장 큰 변화 중의 하나가 바로 내가 사랑을 시작했다는 거다”라며 “너무 행복한 나날을 보내고 있는데 우리 이쁜이들(구독자 애칭)한테 나의 남친을 소개해 주지 않고 그냥 나를 보여준다는 있을 수 없는 일 같아서 남자친구를 소개하는 시간을 가지겠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남자친구에 대해 “엄청 쑥스러워하고 표현을 잘 못 한다. 식은땀을 흘리는 스타일”이라며 “온 옷이 젖을 정도로 아마 땀을 흘리고 얼굴이 돌이 되지 않을까”라고 말했다.

 

이어 한예슬은 오렌지 컬러로 염색한 후 남자친구와 만나기로 한 레스토랑에 도착했다. 남자친구는 카메라와 함께 나타난 한예슬을 보고 “왜 얘기도 안 하고 왔냐”며 당황한 모습을 보였다.

 

한예슬은 “이번 기회에 내가 너무 사랑하는 남친을 소개해 주고 싶었다”며 남자친구와 입을 맞췄다. 이에 남자친구는 한예슬에게 볼 뽀뽀로 애정을 드러냈다.

 

한예슬은 “수많은 MBTI 중에 천생연분이더라. 저는 전혀 계획적이지 않고 즉흥적인데 남자친구는 계획적이다. 그래서 잘 맞는 것 같다”고 전했다.

 

한편 한예슬은 지난해 5월 10살 연하 연극배우 출신 류성재와 열애 중임을 밝혔다.

 

윤설화 온라인 뉴스 기자

사진=유튜브 채널 ‘한예슬 is’ 캡처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