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예쁜 누나’가 아내로…박세영♥곽정욱, 9년 전 SNS 화제

입력 : 2022-01-25 16:55:40 수정 : 2022-01-25 16:55:39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배우 박세영과 곽정욱의 결혼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9년 전 SNS 게시물이 화제다.

 

24일 박세영의 소속사 씨엘엔컴퍼니는 박세영과 곽정욱이 오는 2월 중순 결혼한다고 알렸다.

 

소속사 측은 “두 사람은 드라마 ‘학교 2013’에 함께 출연한 인연으로 우정을 쌓아오다 몇 년 전 연인으로 발전하며 사랑을 키워왔다”며 “때로는 친구처럼, 때로는 연인처럼 서로를 지켜온 두 사람이 평생의 동반자로 새길을 나아가게 된 만큼 따뜻한 응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박세영과 곽정욱의 결혼 소식에 과거 곽정욱이 자신의 SNS에 올린 글이 재조명됐다. 곽정욱은 2013년 7월 트위터에 “KBS에서 우연히 만난 세영 누나. 누나 왜 이렇게 예쁘세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곽정욱은 박세영의 어깨에 손을 올리고 브이 포즈를 취했다. KBS2 드라마 ‘학교 2013’에 출연했던 두 사람은 조금은 어색한 듯한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곽정욱이 9년 전부터 박세영을 향한 팬심을 전한 사실이 알려지며 팬들의 축하와 응원이 이어지고 있다.

 

박세영과 곽정욱은 오는 2월 중순 서울 모처에서 결혼식을 올린다.

 

윤설화 온라인 뉴스 기자

사진=곽정욱 트위터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