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신화 앤디, 결혼한다…아내는 9살 연하 아나운서

입력 : 2022-01-19 11:29:03 수정 : 2022-01-20 13:39:58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그룹 신화 멤버 앤디(40)가 결혼한다.

 

19일 앤디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손편지를 게재하며 결혼 소식을 알렸다.

 

앤디는 “2022년은 제가 신화로서 우리 신화창조를 만난 지 24년이 되는 해다. 세월만큼이나 많은 일이 있었지만 여러분들이 보내주신 무한한 사랑과 응원이 있어 지금의 제가 있을 수 있었다. 진심으로 감사하다”라며 말문을 열었다.

 

이어 “오늘, 이 소식은 여러분께 가장 먼저 말씀드리고 싶었다. 저에게 평생을 함께하고 싶은 한 사람이 생겼다. 제가 힘든 순간에 저를 웃게 해주고 저를 많이 아껴주는 사람이다. 이제는 혼자보다는 같이 하는 삶을 살아보려고 한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부디 제 새로운 출발을 축복해주시고 따뜻한 시선으로 함께 해주시길 바란다. 저는 앞으로도 변함없이 신화의 앤디로서 더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이날 한 매체의 보도에 따르면 앤디의 연인은 9살 연하의 아나운서로, 현재 방송활동을 하고 있다. 아직 구체적인 일정을 정하지 않았으나, 앤디는 연인과 결혼을 준비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윤설화 온라인 뉴스 기자

사진=앤디 인스타그램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