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모더나, 한국법인 대표 이사에 손지영씨 선임

입력 : 2021-12-03 01:00:00 수정 : 2021-12-02 17:07:14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모더나가 손지영 한국법인 신임 대표(사진)를 선임했다고 2일 밝혔다.

손 대표는 모더나의 한국내 사업을 주도하게 된다. 이와 관련 국내 다양한 업무를 수행할 임원진과 팀을 구성할 예정이다. 새로운 임직원의 채용절차는 이미 진행 중이며, 사무실은 서울에 둘 예정이다.

모더나의 백신 담당 부사장인 패트릭 베르그스테드(Patrick Bergstedt)는 “손지영 대표가 한국 법인을 이끌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며 “손 대표는 한국 및 글로벌 시장에서 혁신적이고 전략적인 리더로 평가받고 있으며, 한국에서 모더나 입지 강화를 위해 함께 일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손지영 신임 대표는 “모더나가 놀라운 성장을 일궈내고 있는 시기에 회사에 합류하게 돼 기쁘다”며 “한국은 모더나에게 매우 중요한 시장이고, 모더나는 이미 다양한 전략적 관계를 구축하였고 상당한 수준의 투자를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모더나가 mRNA 과학 기술을 한국에 도입함에 있어 주요 관계를 구축하고 이해관계자들의 신뢰도를 높이며, 모더나의 우수한 백신과 향후 치료제들을 통해 한국민의 건강과 치료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스포츠월드>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