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권민아 “성폭행 사건 檢 송치…마땅한 처벌 받았으면”

입력 : 2021-12-01 10:28:46 수정 : 2021-12-01 15:27:06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AOA 출신 권민아가 과거 자신이 당한 성폭행 사건이 검찰에 넘어갔다고 밝혔다.

 

권민아는 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중학교 시절 남자 선배에게 당한 성폭행 사건이 검찰수사로 넘어간 상태라고 밝혔다.

 

권민아는 “어떤 판결을 내려주실지 저도 기다리고 있는 상황인데, 꼭 마땅한 처벌을 받았으면 좋겠다. 그리고 앞으로 저 같은 피해 그 누구에게도 발생하지 않았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어 “솔직히 15년이 지난 일이라 거의 포기상태였는데 도와주신 많은 분들께 정말 감사하다. 최대 무기징역까지 갈 수 있다는 말에 어렵게 수사 진행에 임했다. 사실 거기까지는 기대를 안하고 있다”며 “다행히 가장 중요한 증거와 증인이 많이 나왔기에 결과가 허무하게 끝나지 않고 꼭 큰 처벌을 받았으면 좋겠다. 걱정해주셔서 감사하다”고 덧붙였다.

 

앞서 권민아는 지난 9월 유튜브 채널 ‘점점TV’에서 과거 중학생 시절 성폭행을 당했다고 밝힌 바 있다. 당시 권민아는 “중학생 때 친구가 걱정돼 따라간 자리에서 성폭행을 당했다. 공소시효가 2023년까지인 덕분에 강간상해 혐의로 현재 수사가 진행 중”이라고 전했다.

 

양광모 온라인 뉴스 기자

사진=권민아 인스타그램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