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떡볶이집 그 오빠’ 김무열, 목소리 등장만으로 분위기 UP

입력 : 2021-11-21 13:50:43 수정 : 2021-11-21 13:50:42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떡볶이집 그 오빠’ 김무열이 목소리로 깜짝 등장한다.

 

22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떡볶이집 그 오빠’에는 영화 ‘보이스’의 김선-김곡 감독이 예약 손님으로 찾아온다. 쌍둥이인 김선-김곡 감독은 한결같이 옆에서 서로 힘이 되어주는 최고의 파트너라고. 두 사람이 들려주는 영화 ‘보이스’ 및 ‘보이스’ 배우들 이야기, 외모처럼 꼭 닮은 두 사람의 인생 스토리가 시청자를 끌어당길 것으로 기대된다.

 

김선-김곡 감독이 연출한 영화 ‘보이스’는 보이스피싱 범죄의 현실을 그린 작품으로 변요한, 김무열 등 배우들의 치열한 열연이 호평을 모았다. 김선-김곡 감독은 보이스피싱 범죄를 영화의 주제로 잡은 이유, 보이스피싱 범죄의 민낯을 리얼하게 보여주기 위해 기울인 노력 등을 공개한다.

 

또 김선-김곡 감독은 ‘보이스’에 출연한 변요한, 김무열 두 배우에 대한 극찬도 한다. 두 감독은 “변요한이 영화의 액션을 거의 직접 소화했다”라고 밝혀 놀라움을 자아내는 한편 김무열에 대해서는 “시나리오에서 튀어나온 것 같았다”라고 회상한다.

 

이어 김선-김곡 감독과 ‘떡볶이집 그 오빠’ 오빠들은 김무열과 깜짝 전화 통화에 성공한다. 김무열은 거침없지만 솔직한 발언들로 ‘떡볶이집 그 오빠’를 초토화시켰다는 후문이다. 특히 “김선-김독 감독이 또 함께 작품을 하자고 한다면?”이라는 오빠들의 질문에 누구도 예상하지 못한 답변을 한다고. 과연 김선-김곡 감독은 물론 세 오빠들까지 깜짝 놀라게 한 김무열의 답변은 무엇일까.

 

이외에도 김선-김곡 감독이 생각하는 세 오빠들의 캐스팅 순위도 공개될 예정. 웃음이 가득한 영화 ‘보이스’ 비하인드 스토리부터 김선-김곡 쌍둥이 형제 감독의 인생 및 영화 이야기는 11월 22일 월요일 저녁 8시 30분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떡볶이집 그 오빠’에서 공개된다.

 

정가영 기자 jgy9322@sportsworldi.com

 

사진제공 = MBC에브리원 ‘떡볶이집 그 오빠’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